BMW 그룹 코리아, 일산 서비스센터 오픈

서울--(뉴스와이어)--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공식딜러인 바바리안 모터스가 일산 서비스센터를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로서 BMW는 국내 수입차 업체 중 가장 많은 31개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게 됐다.

365일 운영되는 일산 서비스센터는 BMW와 MINI의 모든 정비를 제공하며, 대지면적 3,546㎡, 연면적 2,745㎡의 단독 건물 4층으로 되어 있어, BMW 경기도 서비스센터 중 최대 규모이다. 30대를 동시에 정비할 수 있는 작업대를 갖추고 있으며, 하루 동안 처리할 수 있는 규모가 총 90 여대에 달한다.

특히, 36명의 기술인력이 상주해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며, 판금 및 도장 뿐만 아니라 신속한 정비를 처리할 수 있는 부품실까지 함께 보유하고 있어, 경기 북부 지역 고객들의 편의를 도모할 수 있게 됐다.

또한, BMW 일산 서비스센터는 친환경 건설 방식을 적용해 보다 쾌적한 환경을 갖추었다. 자연 채광을 높이는 전면 유리로 벽면을 디자인했으며, 초절전 냉난방 방식과 친환경 냉매를 적용해 에너지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아울러, 친환경 방음 및 흡음재, LED 조명을 사용해 고효율, 저전력은 물론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설계됐다.

이 외에도, 내방한 고객은 2층의 고객 라운지에서 유리를 통해 작업현장을 직접 확인하고,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구입하거나 전문 바리스타가 상주하는 카페 라운지를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BMW 그룹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최근 수입차 시장 성장에 따른 서비스의 중요성이 보다 커지고 있어, 경기도 최대 규모의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하게 됐다”면서, “올 여름에는 분당지역에 또하나의 대규모 BMW 서비스센터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이외에도 순천, 대구 등 전국적으로 서비스센터를 오픈 및 확장 이전해 서비스 네트워크를 넓혀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바리안 모터스는 BMW의 공식 딜러로, 1996년 설립되어 올해 15주년을 맞이했으며 인천을 시작으로 일산, 강서, 목동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2008년에는 BMW 프리미엄 셀렉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오픈하여 판매를 시작하였으며 2010년 MINI 목동전시장까지 열면서 BMW 그룹 코리아와 함께 동반 성장을 하고 있다.

BMW코리아 개요
BMW그룹은 BMW, MINI, 롤스로이스 브랜드를 자랑하는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 사이클 업체다. 글로벌 기업으로써 BMW 그룹은 14개국에서 25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그룹은 지난 2011년 전 세계적으로 167만 대가 넘는 자동차와 113,000대가 넘는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0년 회계연도에는 4억 8,000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600억 5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0년 12월 31일을 기준, 전 세계적으로 95,500명에 이르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mw.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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