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콘텐츠진흥원, 모바일게임센터 입주업체 이달 30일까지 모집
모바일게임센터는 문화체육관광부·경기도·성남시가 우수 모바일게임 기업을 육성하기 위해 성남시 분당에 구축하였으며,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운영을 담당하고 있다.
입주사 모집 규모는 국내 모바일게임 기업의 경우 20개사 이내, 소규모 개발팀의 경우 5개 내외이며, 지원자격은 △국내 모바일게임 개발업체 △관련 기술 보유업체 △3인 이내의 소규모 개발팀이다.
선정업체는 2년 동안 인터넷 사용료와 임대료 100%, 관리비의 50%를 지원받는다. 또한 모바일게임 개발관련 기술교류 지원과 함께 인프라, 경영·법률 등 자문 서비스, 홍보 마케팅 지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www.kocca.or.kr)에서 신청서를 작성한 후 이메일, 우편, 방문접수 등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한국콘텐츠진흥원 김효근 글로벌게임허브센터장은 “모바일게임센터에서의 작업을 통해 업체들은 게임 개발에만 전념할 수 있게 될 것이며 나아가 동종업계가 집적됨으로써 협업·상생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며 “센터는 향후 국산 모바일게임의 글로벌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국콘텐츠진흥원 개요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콘텐츠 전 분야를 아우르는 총괄 진흥기관으로 콘텐츠 산업 육성을 위한 지원체제를 구축하여 세계5대 콘텐츠 강국 실현을 비전으로 하고 있으며, 모바일콘텐츠2009 컨퍼런스&어워드를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cca.kr
연락처
한국콘텐츠진흥원 글로벌게임허브센터
이종훈 대리
031-8016-8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