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살 소년이 전하는 마법 같은 성장 이야기 ‘소년시대’ 출간

뉴스 제공
시공사
2011-06-20 16:42
서울--(뉴스와이어)--누구에게나 12살 시절은 있다. 어떤 이에게는 물 흐르듯 흘러간 시간일 수도 있고, 어떤 이에게는 왁자지껄 소란스러웠던 시간일 수도 있다. 모두에게 각기 다른 추억을 선사하던 12살 시절 속에서 철 없던 아이들은 점점 어른이 될 준비를 한다.

미국 남부의 작은 도시 제퍼에 살고 있는 12살 소년 코리. 괴수 영화와 슈퍼 히어로물을 좋아하던 평범한 소년 코리는 어느 날 마을에서 살인 사건을 목격하게 된다. 사건은 순수했던 소년의 세계를 순수와 악이 충돌하는 거대한 소용돌이 속으로 빠뜨린다. 하지만 소년은 그 속에서 선과 악의 힘을 규명하려 노력한다. 위험천만한 모험과 매혹적인 경험이 이어지는 1년여의 시간 동안 코리는 용서와 관용의 참된 의미를 깨우치며, 인간에 대한 넓은 시야를 갖게 된다.

한 소년의 성장담을 통해 순수했던 소년 시절을 되돌아 볼 수 있는 소설 ‘소년시대’는 시공사 장르문학 브랜드인 검은숲 시리즈에서 첫 번째로 출간한 소설이다. 1991년 미국에서 출간된 이래 영국, 일본, 독일 등 17개국에서 번역, 출간되었으며, 미국 아마존에서 독자 평점 만점을 기록하며 스테디셀러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소년시대’에는 미스터리와 판타지, 모험과 활극의 요소는 물론 아련한 성장담까지 담겨 있다. 소설이 독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줄 수 있는 것도 결국 누구나 성장의 아픔과 신비를 경험해 왔기 때문이다. 주인공 코리의 여정은 읽는 이들로 하여금 잊고 지냈던 소년 시절의 경험을 일깨워준다. 독자들은 소년 코리와 함께 웃고 즐기고 아프고 깨닫고 성장하는 과정을 통해 풋풋했던 소년 시절 추억하게 된다.

‘소년시대’는 20대 여성이 주 독자층인 소설 시장에 30대 남성 독자들의 발길을 이끄는 원동력이 됐다. 자기계발서와 경제, 경영서 읽기에 취중 되었던 남성들은 12살 소년의 성장담을 담은 ‘소년시대’를 읽으며, 잊고 있었던 소년시절의 순수함을 되찾고자 한다. 마음 속 깊숙이 어린아이의 감성을 가지고 살지만, 일에 얽매여 마음껏 뛰고 구르며 놀 수 없었던 성인 독자들은 소설 속 코리의 경험을 통해 잠시나마 어른으로써 가지고 있던 무거운 짐을 내려 놓을 수 있게 된다.

저자인 로버트 매캐먼은 스티븐 킹과 더불어 20세기 말 아메리카 호러 르네상스를 이룩했던 소설가로 꼽힌다. 특히 소년시대는 미스터리, SF, 역사 소설, 성장 소설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저자의 필력을 고스란히 담아 더욱 의미 있는 소설로 꼽힌다.

시공사 개요
시공사는 창의, 열정, 조화라는 핵심가치를 실현해 고객과 함께 미래를 열어가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콘텐츠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콘텐츠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시공사는 자체 콘텐츠 IP를 활용해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달리는 조사관’, ‘유괴의 날’, ‘탐정이 아닌 두 남자의 밤’ 등 영화, 드라마 계약을 성사했다. 또한 ‘버드박스’, ‘샌드맨’, ‘이토준지’ 등 넷플릭스 영상 콘텐츠의 원작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3년 4월 사이드9과 함께 코드네임 애니메이션 제작 및 방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igongsa.com

연락처

시공사 마케팅1팀
사원 이지희
02-2046-28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