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SMB, 텐드버그 데이터-아크로니스 제품 공동 구매 시 ‘30% 가격할인’ 진행

뉴스 제공
한성SMB솔루션
2011-06-21 09:06
서울--(뉴스와이어)--텐드버그 데이터의 백업 아카이빙 솔루션인 ‘알디엑스 퀵스테이션(RDX QuikStation)’과 아크로니스의 백업복구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백업 앤 리커버리 10(Acronis Back up & Recovery 10)’를 함께 구입하면 권장 소비자 가격 대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가격할인 패키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네트워크 스토리지와 보안 감시 및 백업 솔루션 전문 컨설팅으로 중소기업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한성SMB솔루션(대표 이승준, www.hansungsmb.co.kr, 이하 한성SMB)은 오늘, 세계적인 백업과 아카이빙 스토리지 솔루션 전문 업체인 텐드버그 데이터(Tandberg Data, www.tandbergdata.com)의 차세대 백업 아카이빙 솔루션인 ‘알디엑스 퀵스테이션’과 세계적인 시스템 및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 제공 선두업체인 아크로니스 코리아(대표 서호익, http://www.acroniskorea.co.kr)의 백업복구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백업 앤 리커버리 10’’를 함께 구입하면 권장 소비자 가격에서 30% 할인하여 판매하는 ‘가격할인 패키지 프로모션’을 오는 9월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알디엑스 퀵스테이션’과 ‘아크로니스 백업 앤 리커버리 10’를 함께 사용하면, 데이터 백업 아카이빙 스토리지를 구성하고 있는 8대 서버를 단일 백업 복구 솔루션으로 관리할 수 있어,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하고 백업하는 모든 작업을 통합 운영하여 업무 효율성을 크게 높일 수 있다.

‘가격할인 패키지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한성SMB(전화: 02 2093 1007)와 아크로니스의 총판인 ㈜클래러스(http://www.clarussoft.com, 전화: 02 2057 645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알디엑스 퀵스테이션(RDX QuikStation)’ 소개: 텐드버그 데이터의 알디엑스 퀵스테이션은 자동 데이터 보호, 재해 복구와 아카이빙을 위한 유연한 세계 최초의 네트워크 착탈식 디스크 기반 라이브러리로, 데이터 보호와 오프사이트 재해 복구를 위한 다중 카트리지 플랫폼을 제공한다. 특히 알디엑스 퀵스테이션은 30년 이상 데이터 보관이 가능한 안전한 백업 장비로, 착탈식 RDX 카트리지 8개가 네트워크로 연결되어 최대 8TB 온라인 용량과 무제한 오프라인 용량을 제공하며 백업과 아카이빙 및 데이터 교체, 그리고 재난 시의 복구를 위한 견고하면서 높은 신뢰성 및 편리함을 동시에 제공하는 장비다.

‘아크로니스 백업 앤 리커버리 10(Acronis Back up & Recovery 10)’ 소개: 아크로니스의 백업복구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백업 앤 리커버리 10(Acronis Backup and Recovery, ABR10)’는 최신 백업복구/중복제거/가상화이전 기능 등을 제공하며, 물리적, 가상화 및 클라우드 환경에서 기업들이 기업 규모와 상관없이 간단한 자동 백업 프로세스를 구축할 수 있다.

또한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데이터 중복제거 기능을 통해 스토리지 용량을 최적화하고 네트워크 트래픽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재해 발생시 아크로니스를 통해 서버, 워크 스테이션 및 PC를 기존 하드웨어, 새로운 하드웨어 또는 가상머신에 복구함으로써 유연한 재해 복구 및 마이그레이션을 실행할 수 있다.

한성SMB솔루션 개요
한성SMB솔루션은 중소·중견 기업을 위한 스토리지 유통 및 스토리지 솔루션 개발 전문 기업이다. 창업 이래 오로지 컴퓨터와 관련된 세계 최고의 주변기기 제품을 취급해 왔으며 오랜 기술력과 튼튼한 유통 구조를 바탕으로 최첨단의 제품을 엄선해 개발·공급해 왔다. 엔트리 레벨에서 엔터프라이즈까지 국내외 유명 스토리지 브랜드 제품을 기반으로 고객 가치 제안을 통해 매년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네트워크 스토리지 제품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웹사이트: https://hansungsmb.co.kr

연락처

한성SMB
이혜리 차장
02-2093-1007
이메일 보내기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정은경 팀장
02-6263-70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