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델, 가상화 데이터센터를 위한 완벽한 데이터 보호 제공
- 컨버지드 가상화 인프라 위한 파트너십 체결
- 빌트인 데이터 보안 및 현대적인 데이터 관리로 민첩하고 자동화된 가상화 데이터센터 구현 가능
서버, 스토리지, 애플리케이션, 그리고 네트워크가 하나의 각 요소로써, 구축, 설정, 관리되는 가상화나 클라우드 가능한 데이터센터 구축은 믿기 어려울 정도의 효율성을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컨버지드 인프라 모델은 변화하는 비즈니스의 요구 대응에 필요한 사항들을 자동으로 신속하게 제공한다. 그러나, 서버 통합, 고밀도 데이터, 백업 윈도우 파손을 효과적이고 경제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통합 데이터 보안 솔루션이 먼저 구축되어야 한다.
이에 따라, 컴볼트와 델은 ‘델 스토리지 포럼 2011 컨퍼런스’에서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수천 개의 가상화 기기를 포함해 데이터센터의 보호와 복구를 간소화 및 가속화할 수 있는 컴볼트 심파나 소프트웨어, 델 파워엣지 블레이드(PowerEdge Blade) 서버, 그리고 델 이퀼로직(EqualLogic) 스토리지 등을 선보였다.
파트너십을 통한 턴키 레퍼런스 솔루션으로, 컴볼트의 업계 선도적인 심파나 9 소프트웨어를 비롯해 델 파워엣지 블레이드 서버, 델 파워커넥트(PowerConnect) 네트워크 인프라, 델 이퀄로직 스토리지, 그리고 VM웨어 v스피어 4.1 등이 결합된다. 결과적으로, 확장 가능하고 신뢰할만한 가상 데이터센터를 구축하는데 필요한 모든 구성요소들은 점차적으로 증가하게 된다
컴볼트와 델의 이러한 노력은 컴볼트의 스냅샷 보호 성능을 활용하여, 기업으로 하여금 이상적인 가상화 블록을 신속하고 쉽게 추가할 수 있도록 한다. 델과 컴볼트의 이러한 새로운 결합된 솔루션을 통해 고객들은 유연한 통합, 자동화, 확장성을 포함해 고성능의 현대적인 가상 데이터센터로부터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성능 문제나 전통적인 데이터 보호 플랫폼에 대한 마이그레이션 위협에서도 벗어날 수 있다.
보도자료:
@CommVault and @Dell debut Converged Virtual Infrastructure Building Blocks at Dell Storage Forum http://bit.ly/iuT0u #DellSF11
수천 개 가상화 기기의 신속한 보호
컨버지드 가상화 인프라 빌딩 블록 레퍼런스 아키텍처는 델이 최근 출시한 vStart 솔루션에 적용된다. 델의 vStart 가상화 인프라 솔루션은 VM웨어 v센터 서버를 위한 관리 플러그-인이 포함된 VM웨어 가상화에 사용되는 최적화된 소프트웨어,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킹을 포함하는 사전 테스트 및 사전 구성된 데이터센터 빌딩 블록이다. 이는 사용자들로 하여금 기존의 툴과 기술들을 더욱 공고히 할 뿐만 아니라, 간소화와 자동화를 통해 IT 전문가들의 생산성도 향상시켜준다.
자동화와 축소화 향상은 생산 서버에 영향을 끼치는데, 심파나 소프트웨어는 VM웨어 v스토리지 API와 이퀄로직의 PS API를 유연하게 통합한다. 게다가, 솔루션은 정책 기반의 일관된 애플리케이션 스냅샷 생성, 관리, 그리고 파일, DB, VM웨어 데이터 스토어를 유지하기 위해 컴볼트의 통합 스냅샷 보안 기술을 지원한다.
예를 들어, 컴볼트의 스냅샷 보호 기술은 더 빠르고, 지속적인 스냅샷 복제품들을 생성하기 위해 이퀄로직의 스토리지 인프라의 모든 장점을 갖추고 있다. 이는 신속한 복구를 위해 이상적일 뿐 아니라, 더욱 엄격해진 SLA(Service Level Agreement)를 지원하는데 필요한 멀티 복구 포인트도 매일 제공한다.
컴볼트와 델이 실행한 성능 벤치마킹 테스트에 따르면, 단 30분이면 단일 빌딩 블록 내 전체 15TB 데이터스토어를 갖추고 500 가상화 기기의 지속적인 이퀄로직 스냅샷 기반의 복제품들을 생산할 수 있다. 또한 2개의 빌딩 블록을 갖고 있는 1000VM의 스냅샷 복제품 또는 4개의 빌딩 블록을 갖고 있는 2000VM을 신속하게 전송하기 위한, 빌딩 블록들은 각각 30분 내에 간단히 추가 가능하다.
컴볼트 코리아의 권오규 지사장은 “가상화 데이터센터를 신속하고 신뢰할만하게 구축하는데 필요한 모든 빌딩 블록들을 전송함으로써, 데이터 보호 및 성능이라는 두 가지 토끼를 한번에 잡을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현대적이고, 신속하고, 자동화된 환경을 순조롭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델의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담당 브렛 로스코(Brett Roscoe) 이사는 “컴볼트와의 협력은 레거시 데이터센터의 한계를 넘어서는 것일 뿐 아니라,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적합한 가상화라는 특별한 도전과제를 충족시키고, 클라우드도 가능한 최적화된 데이터센터 전략을 세우기 위한 명확한 로드맵을 기업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참조자료:
- 컴볼트 심파나 9소프트웨어
http://www.commvault.com/products.html
- 컴볼트와 델에 대한 자세한 정보
http://partners.commvault.com/dell/
- 컴볼트 가상화 서버 보안
http://www.commvault.com/solutions-virtualization.html
- 컴볼트 백업 및 복구 관련 뉴스
http://www.commvault.com/products-backup-recovery.html
- 컴볼트 스냅프로텍트
http://www.commvault.com/solutions-snapprotect.html
- 델 이퀄로직(Dell EqualLogic) PS 시리즈
http://www.dell.com/Equallogic
- 더 많은 컴볼트 관련 뉴스
http://news.commvault.com/
참여하기:
- 컴볼트 RSS 구독
http://news.commvault.com/rss-feeds.asp
- 컴볼트 트위터
http://twitter.com/CommVault
- 컴볼트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CommVault
컴볼트코리아 개요
컴볼트는 <현재 그리고 미래의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라는 기업 비전 아래 고성능 데이터 보호 및 스토리지 네트워크 관리 단순화 기능을 제공하는 단일 정보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컴볼트의 독보적인 단일 플랫폼 아키텍처를 통해 기업은 급증하는 데이터, 비용 및 위험 요소에 대해 이전과 다른 높은 수준의 관리 기능을 제공받을 수 있다. 컴볼트의 솔루션은 단일 코드를 공유하며 최상의 데이터 보호, 아카이빙, 복제, 검색 및 리소스 관리 기능 등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현재 전 세계 유수의 기업들이 컴볼트가 제공하는 효율성, 높은 성능, 신뢰성 및 관리 성능을 높이 평가하여 컴볼트를 선택하고 있다. 컴볼트 본사는 미국 뉴저지주 틴튼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mmvault.com/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