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하슬러, 업계 최초 ‘주부디자이너 서바이벌’ 진행

뉴스 제공
패션그룹형지
2011-06-21 11:02
서울--(뉴스와이어)--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여성캐주얼 ‘올리비아하슬러’가 업계 최초로 주부디자이너 서바이벌 ‘도전! 나도 패션디자이너’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주부 커뮤니티 사이트인 ‘미즈’와 공동 기획하여 패션디자이너를 꿈꾸는 대한민국 주부를 대상으로 디자인 공모를 실시, 심사위원과 네티즌의 투표를 거쳐 최종 우승자를 결정하는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된다. 1,2차 도전자 선발을 거쳐 최후의 승자 1,2,3등에게는 각각 100만원, 50만원, 30만원의 상금과 더불어 차기 시즌 올리비아하슬러 상품으로 출시, 패션디자이너의 꿈을 실현하는 특전이 주어진다.

대한민국 주부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미즈 홈페이지(www.miz.co.kr)에서 자세한 참여방법, 신청 및 발표, 네티즌 투표 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올리비아하슬러 관계자는 “가족을 위해 꿈을 잊고 살아가는 주부들에게 끼와 열정을 발휘하고 새로운 도전을 통해 자아발견의 기회를 주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 서바이벌 형식을 통해 응모자나 비응모자 모두 참여의 폭을 키울 수 있어 보다 많은 고객에게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1차 도전자는 자기소개,디자인 컨셉 및 방향, 도전스토리 등으로 응모하고 서류심사를 통과한 도전자에게 디자인 미션이 주어진다.이들이 응모한 작품 중 매일 심사위원단과 네티즌 투표에 의해 가장 적게 득표한 도전자가 탈락하는 식이다. 같은 방식으로 2차를 거쳐 최종 우승자를 선정한다.

세부일정은 ▲도전자 공개모집 (~6월 26일)▲ 1차 서류합격자 및 디자인 미션공지(6월30일) ▲2차 디자인 미션 통과자 서바이벌(7월 14일~7월18일) ▲당첨자발표(7월 19일)로 진행된다.

한편 올리비아하슬러는 고객 참여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주부마케터를 모집한다. 기간은 7월 6일까지이며 자기소개와 브랜드 홍보 아이디어 등을 자유형식으로 제안하여 신청할 수 있다.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oliviahassler.com) 참조

웹사이트: https://www.hyungji.co.kr/

연락처

패션그룹형지 홍보팀
02-3498-0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