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 W 서울 워커힐, 여름패키지 3종 선보여

뉴스 제공
W서울워커힐호텔
2005-06-03 09:35
서울--(뉴스와이어)--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세계적인 스타일 호텔 브랜드, W 서울 워커힐(W Seoul-Walkerhill, 총지배인:잉바 스트레이 / www.wseoul.com)은 무더운 여름철, 시원하고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특별 여름 패키지를 보인다. 이번 W 서울 워커힐의 여름 패키지는 바쁜 일상을 벗어나 도심 속의 자연을 함께 누린다는 의미에서 “함께 누리는 여름(Summer Share)”이란 테마를 가지고 진행된다.

W 서울 워커힐은 한강과 아차산의 전경을 함께 접하고 있어, 진정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곳으로 내국인 뿐 만 아니라 외국인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특별한 휴식을 취하도록 만들어진 W 서울 워커힐의 특별 여름 패키지 3종은, 오는 2005년 6월 25일부터 8월 21일까지 진행이 되어,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보너스 혜택이 주어지기에 일석이조의 효과도 누릴 수 있다.

6월 25일부터 8월 21일까지 선보이는 “겟 어웨이(Get AWAY)” 패키지는 빨간색과 흰색의 대비가 인상적인 아차산 전망의 원더풀 룸(Wonderful Room)에서의 1박이 제공된다. 가격은 256,000원(세금, 봉사료 별도)이다. 이와 함께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의 야외 수영장, 리버 파크(River Park) 이용권이 주어진다.

6월 25일부터 8월 21일까지 이용 가능한 “겟 핫(Get HOT)” 패키지는 아차산이 시원하게 보이는 원더풀 룸(Wonderful Room)에서의 1박과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의 리버 파크 이용권과 함께 풀 사이드 중식이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336,000원(세금, 봉사료 별도).

마지막으로 “겟 핏(Get FIT)” 패키지도 6월 25일부터 8월 21일까지 선보인다. “겟 핏” 패키지는 첨단 미디어가 갖추어진 미디어룸(Media Room, 아차산 전망)에서의 1박과 함께 W 서울 워커힐의 핵심 시설인 어웨이 스파(AWAY SPA)에서 스킨케어와 보디 트리트먼트 60분(2인 기준)이 포함되어, 일광욕 후 손상된 피부를 관리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이 패키지 또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의 리버파크 이용권 및 풀 사이드 중식이 제공된다. “겟 핏” 패키지는 467,000원(세금, 봉사료 별도)이다.

W 서울 워커힐 여름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레스토랑 ‘키친’에서의 아침 조식(2인 기준)과 통유리를 통해 한강과 아차산이 보이는 실내 수영장 ‘웻(Wet)’과 휘트니스 클럽 ’스웻(Sweat)’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W 비치 타올과 더운 여름 일광욕과 수영 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맥주 2잔도 우바(WooBar)에서 무료로 제공이 된다.

이 밖에도 W 서울 워커힐 바로 옆에 위치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식음료 객장 이용시 10%, 델리 20%, 워커힐 와인쇼 관람 50%, 면세점 15% 등의 할인 혜택과 W 서울 워커힐의 어웨이 스파 트리트먼트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여름패키지는 W 서울 워커힐만이 제공할 수 있는 도심 속의 자연과 여유를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멀리 떠나지 않고도, 무더운 여름날 진정한 휴식을 W 서울 워커힐과 함께 누려 보는 것은 어떨까.

(수정 내용)

여름 패키지 3종의 기간과 가격이 변경


웹사이트: http://www.wseoul.com

연락처

W 서울 워커힐 켈리 김 / 이메일 보내기 02-2022-0117
코콤포터노벨리 서민경 과장 / 이메일 보내기 02-6366-1515, 016-791-58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