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학대학 진학, 여름방학부터 준비해볼까…웅진패스원, ‘이열치열 PEET PERFECT 프로그램’ 개설

서울--(뉴스와이어)--약사의 꿈을 가진 수험생들의 본격적인 수험준비 시즌이 돌아왔다.

약학대학들이 2+4학제로 학제를 변경하고 올 해 첫 신입생을 선발했다. 특히 학제 변경에 따른 약학대학 입문 자격시험(이하 PEET) 역시 필수가 됨에 따라 올 여름방학부터 내년에 치뤄질 제3회 PEET 준비가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오는 2013학년도 약학대학 신입생이 되기 위해서는 PEET는 물론 선수과목 이수, 전적 대학 학부 성적(GPA) 관리, 공인영어 점수가 필요하다. 단기간에 준비할 수 있는 요소들이 아니기 때문에 이번 방학을 어떻게 보내는지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는 이야기다.

현재 대학에 재학 중이라면 학교생활과 수험 생활을 병행해야 하므로 시간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에 방학이라는 기간을 십분 활용하는 것이 좋다. 특히 이번 방학에는 공인영어 성적 확보와 약학대학 진학 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PEET 준비를 시작하는 것이 좋다.

이에 따라 약학대학 입시 전문 교육기관인 웅진패스원에서는 2013학년도 약학대학 입시 준비를 위한 여름 특별 프로그램인 ‘이열치열 PEET PERFECT 프로그램’을 개설한다.

이번 특별 프로그램은 PEET 시험 준비와 전공 혹은 선수과목 이수 시 높은 성적을 받기 위한 기본 이론 강의로 구성된다. 언어, 생물학, 일반화학, 유기화학, 물리학 이론을 7월과 8월 두 달에 걸쳐 정리할 수 있으며 전문 강사진이 각 반에 배치된다. 특히 전공자와 비전공자의 수준에 맞는 수업으로 진행되며, 담임 교사제를 시행해 철저한 출석 및 성적 관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프로그램에 운영 중 대학 입시 관계자 및 합격자를 초청해 주기적인 동기부여도 함께 계획하고 있다.

웅진패스원 박창주 본부장은 “약대 진학에 있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PEET 준비가 점차 빨라지고 있다”며 “이번 방학을 의미 있게 보낸 수험생들이 2013학년도 입시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여름방학 특별 프로그램의 자세한 내용은 웅진패스원 홈페이지(www.passmd.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24일에 개최되는 2013학년도 약학대학 입시 전략 설명회에서도 간단히 안내 받을 수 있다. 설명회 당일 프로그램 신청자에게는 수업에 필요한 교재 전 권을 무료로 제공하며 웅진플레이도시 이용권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함께 주어진다.

한편, 웅진패스원은 2004년 의·치의학교육입문검사(MEET/DEET) 시험 도입 이후 매년 전국 수석을 배출하고 있으며, 제1회 PEET의 경우 각 영역별 만점자도 다수 배출했다. 업계에서 모든 과목의 최고 강사를 보유한 유일한 학원인 만큼 수능이나 기타 편입 학원에서 확장한 기타 경쟁사와는 큰 차이점을 보이고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문의) 웅진패스원 약학/의·치의학전문대학원 02-562-2515

웅진패스원서초지점 개요
웅진패스원은 취업/직업교육의 선도기업으로서, 전문대학원 입시, 공무원, 교원임용, 금융자격증 및 직무교육 등 성인교육 전반의 학원과 온라인 강좌를 진행합니다. 특히 웅진패스원 서초지점은 약학대학입시(PEET), 의·치의학전문대학원(M/DEET). 의학계열 편입 및 법학적성시험(LEET)대비, 변호사시험대비 전문 교육 기관입이다. 학원 운영 및 온라인 교육을 진행하며, 관련 전문 서적을 출판합니다. 시험 준비부터 시험 이후 입시 준비까지의 모든 과정의 컨텐츠를 학원과 온라인 강좌(동영상, 모바일) 동시에 서비스 합니다.
연락처

웅진패스원서초지점
전문대학원기획운영팀 이지혜
02-562-2515, 010-9011-74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