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ma Designs, 업계 최고의 첨단 설계인 Ultra-Thin Set-Top-Box Design 공개

- 레퍼런스 설계는 미디어 프로세싱, 홈 커넥티비티, 홈 제어 기술을 통합하여 새로운 차원의 고성능 박막 셋톱박스 개발

뉴스 제공
Sigma Designs
2011-06-21 17:09
밀피타스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커넥티드 미디어 플랫폼의 세계적인 선두기업인 Sigma Designs(NASDAQ: SIGM)는 업계 최첨단의 플랫폼 레퍼런스 설계를 공개하고 네트워킹 게이트웨이와 결합되어 기기에서만 발견할 수 있는 경험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셋톱 박스 시장의 활성화를 모색하고 있다. Sigma Designs는 이러한 제품으로 웹사이트의 1080p의 고해상도 콘텐츠를 손바닥에 딱 맞을 만큼 작은 기기 하나에 AC 전원 어댑터와 네트워킹을 경유하여 스트리밍할 수 있게 함으로써 성장 중인 셋톱박스 시장에 동력을 추가할 계획이다.

Sigma Designs의 회장이자 CEO인 Thinh Tran은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고객의 경험을 향상시키면서 비용을 절감하는 방법을 찾고 있다. Sigma Ultra-Thin과 함께라면, 모든 IP 기반 TV 와 동영상 회사를 비롯하여 전화회사와 케이블 회사들의 사용자들이 셋톱박스를 자가 설치할 수 있게 되어 설치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게 된다. 아울러 중요하게도 이러한 고성능 솔루션으로 더욱 신뢰성 있는 품질의 서비스, 소비자가 좋아하는 폼팩터 그리고 제어하기 위한 상호운영성 홈 제어 제품의 최대 에코시스템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Sigma Designs의 Ultra-Thin Reference Platform은 기존의 셋톱박스와는 확연히 다르다. 이 혁신적인 자가 설치가 가능한 초박막 설계는 전원 코드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소비자가 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AC 전원 콘센트에 바로 꽂을 수 있으며 가정 내 배선을 이용하여 가장 신뢰성 있는 네트워킹을 위해 ClearPath가 장착된 Sigma의 수상 경력이 있는 제품인 HomePlug AV 를 사용한다. 첨단 미디어 프로세서와 함께, 이 새로운 플랫폼은 다수의 HD IPTV 스트림을 디코딩하며 간단한 HDMI 커넥터를 통하여 HDTV에 연결한다.

이 새로운 시스템은 또한 최첨단 원격 제어 기능을 위해 Z-Wave RF 기술을 통합한다. Z-Wave를 이용하여 기능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Ultra-Thin을 TV 뒤나 캐비닛 안 등 눈에 보이지 않는 곳에 배치할 수 있다. 또한 이 시스템으로 TV만을 제어하는 것이 아니라, 조명, 문 잠금, 온도조절기 등 Z-Wave가 가능한 장치 500대 이상을 제어할 수 있다. 이 설계는 동종 제품 중에서 소비자가 커넥티드 홈을 제어하기 위해 필요한 거의 모든 니즈를 처리하기 위해 종합적인 기능과 필요한 처리 전력을 결합한 최초의 설계이다.

Sigma Designs는 서비스 제공업체와 셋톱박스 장비 공급업체가 이용할 수 있도록 완전히 통합된 초박막 셋톱박스 레퍼런스 설계를 제공할 것이다. 고객사는 이러한 턴키 솔루션을 통하여 타임투마켓을 단축시킬 수 있는 장점을 갖게 되며 따라서, 직접 공급을 위한 단일의 계약과 고객 접점이 가능해진다.

새로운 초박막 레퍼런스 플랫폼은 진화하며 기능이 풍부한 셋톱박스 시장의 니즈를 지원하도록 개발된 Sigma 이용 가능 솔루션의 시리즈 중 첫 번째 제품이다. 여기에 사용된 핵심기술은 다음과 같다:

· SMP8670 미디어 프로세서
SMP8670은 고도로 통합된 고성능과 저비용 미디어 프로세서로 씬 클라이언트(thin-clients)를 대상으로 하며 오버-더-톱(over-the-top) 애플리케이션의 실행과 TV용 Adobe AIR 및 Adobe Flash Player와 같이 그래픽이 풍부한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다. 고품질 오디오/비디오 디코딩, 강력한 오디오/비디오 처리 및 공통으로 사용되는 주변장치 인터페이스를 특징으로 하는, 이 플랫폼은 신속한 제품 개발과 제조비용 감축이 가능하도록 Sigma 소프트웨어 아키텍처와 결합한다. 이 새로운 솔루션은 이전 Sigma 씬 클라이언트 솔루션보다 40% 더 빠르며 30% 더 적은 전력을 소비하여 새로운 첨단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대한 반응성을 획기적으로 개선시킨다. 또한, 이 아키텍처는 Digital Rights Management (DRM) 및 Conditional Access (CA) 솔루션의 폭넓은 다양성을 지원함으로써 첨단 콘텐츠 보호기능을 제공하고 Android, Microsoft Windows CE 및Linux를 지원한다.

· HomePlug AV technology with ClearPath™
시그마의 HomePlug AV with ClearPath는 가정 내의 기존 전력선을 이용하여 HD 동영상, 보이스 및 데이터를 캐리어-클래스 스트리밍하는 최초의 홈 네트워킹 기술이다. 수상경력이 있는 Sigma의 이 플랫폼은 개선된 성능을 전달하기 위해 세 종류의 배선 즉 단락, 중성 및 지락을 이용하여 처리율을 최대 2 배 높인다. 현재 전력선을 통해 이용 가능한 유일한 MIMO (multiple in, multiple out) 솔루션이다. 범용 HomePlug AV 표준을 준수하는 Sigma의 HomePlug AV with ClearPath는 가정 내 모든 전원 콘센트에 트리플 플레이, 홀-홈(whole-home) DVR, HDTV 및 3DTV를 제공한다. 심지어 과전압 보호기와 EMI 필터를 통하는 다중 위상 홈(multi-phased home)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다.

· Z-Wave® 테크놀로지
Z-Wave는 홈 제어 및 에너지 관리를 위한 첨단 기술이다. 오늘날 170개 제조업체가 제조하는 500 가지 이상의 완전한 상호운용성을 갖춘 제품이 Z-Wave를 지원한다. 이는 경쟁 기술보다 훨씬 더 많은 숫자이다. 조명, 온도조절, 음영 제어(shade control), 문 잠금 장치 등의 선두 제조업체들은 더욱 확장된 에코시스템의 솔루션을 개발해왔다. 이것이 바로 ADT, Schlage, Verizon, Vivint 등의 업체가 Z-Wave를 기반으로 홈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유이다.

새로운 초박막 레퍼런스 플랫폼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 웹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다: http://www.sigmadesigns.com.

Sigma Designs, Inc. 관련정보

Sigma Designs, Inc. (NASDAQ: SIGM)는 커넥티드 미디어 플랫폼의 세계적인 선두기업이다. 이 기업은 세계 유수의 IPTV 셋톱박스, 커넥티드 미디어 플레이어, 가정용 게이트웨이, 홈 컨트롤 시스템 등을 위한 기반으로 작동하는 필수 반도체 기술을 설계하고 구축한다. Sigma Designs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음 웹사이트에 있다: www.sigmadesigns.com.

Sigma Designs, ClearPath, Z-Wave, 및 Sigma Designs 로고는 Sigma Designs, Inc및 그 자회사들이 미국과 기타 국가에서 보유하고 있는 등록된 상표 또는 상표이다. 이 보도자료에서 언급하는 다른 모든 상표는 각 소유주의 상표이다.

면책조항

이 보도자료에는 Sigma 제품과 솔루션의 예상 특징 및 혜택에 관한 설명을 포함하여 1933년 증권법의 제 27A조와 1934년 증권거래소법 제 21E조의 의미 내에서 미래지향적 설명이 포함되어 있다. 실제 결과는 일반적인 셋톱박스, 박막 레퍼런스 설계 또는 Sigma의 HomePlug AV with ClearPath 및 Z-Wave 기술 등의 미디어 프로세서를 포함하는 임의의 컴포넌트 기술 도입율, 이 시장에서 Sigma의 제품을 배치하고 수용하도록 만드는 Sigma의 능력, 다른 기술들 또는 신흥 시장에서의 제품과 경합하는 SoC의 능력 그리고 2011년 3월 28일에 제출된 Form 10-K 에 작성된 연간 보고서를 비롯하여 Sigma의 SEC 보고서에서 세부적으로 기술하는 기타 위험 등, 전반적인 경제 상황을 제한을 두지 않고 포함하는 다수의 요인에 따라 크게 다를 수 있다. 독자는 현 시점을 기준으로만 주장될 수 있는 이러한 미래 지향적 발언에 맹목적으로 신뢰하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한다. Sigma는 이후 사건 또는 상황의 결과로 상기의 미래지향적 발언을 수정한 내용을 공개적으로 발표 또는 다른 방식으로 공개하거나 또는 예상치 못했던 사건의 발생을 반영할 의무를 갖고 있지 않다.

Sigma Designs 개요
시그마 디자인스는 스마트홈 컨버전스 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당사는 세계 최고 수준의 스마트IPTV 셋톱박스, 스마츠TV, 커넥티드 미디어 플레이어, 스마트홈 기기용 사물인터넷(IoT), 가정용 게이트웨이 및 미디어 커넥티비티의 토대가 되는 핵심 반도체 기술을 설계 및 구축한다. Sigma Designs, Secure Media Processor, Sigma Designs 로고는 시그마 디자인스, 그리고 미국 및 다른 국가에 소재한 자회사들의 등록상표 혹은 상표이다. 기타 본 보도자료에 언급된 등록상표는 관련 업체들의 소유이다.

웹사이트: http://www.sigmadesigns.com

연락처

Derek Perez
Sigma Designs, Public Relations
+1(408) 240-7632
이메일 보내기

Edward McGregor
Investor Relations, Sigma Designs
+1 (646) 259-29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