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디네트웍스, SITA와 제휴 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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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디네트웍스
2011-06-22 09:45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3대 CDN(Content Delivery Network,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 전문기업 씨디네트웍스(대표이사 고사무열, www.cdnetworks.com)는, 항공사를 대상으로 IT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인 SITA와 지난 5월 24일 온라인 서비스의 최적화된 전송을 위해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두 기업의 협력으로 향후 항공사들은 고객들에게 웹과 모바일 기기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를 최대 세 배까지 빠르게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피크 트래픽을 보다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게 되었다.

두 회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항공사들에게 고도로 최적화된 온라인 예매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며, 항공사들은 항공권 예매, 부가 서비스 판매, 체크인 등에 사용되는 웹과 모바일 포털들의 성능을 향상시킴으로써, 여행객들이 최대 세 배까지 빠르게 정보에 접근하고 웹페이지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된다.

이번 발표에서 SITA의 통신인프라부문 담당 임원인 Assane Oueddo는 제휴의 배경과 기대를 다음과 같이 밝혔다.

“씨디네트웍스의 동적 웹 가속(Dynamic Web Accleration) 분야 전문성과 글로벌 인프라는, 급성장 중인 아시아 시장에서 SITA의 이상적인 파트너로서 충분한 자격을 갖추었다. 이러한 씨디네트웍스의 앞선 콘텐츠 전송 기술과 우리의 글로벌 인프라 및 우수한 운영 역량이 결합됨으로써 항공사들은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되었으며, 웹은 물론 모바일을 최대한 활용하여 진정한 글로벌 판매 채널을 갖추게 될 것임을 확신한다. 2010년 항공산업 IT 트렌드 보고서에 따르면, 항공사들은 오는 2013년까지 대부분의 항공권이 승객들에게 직접 판매되도록 할 계획이며, 소비자들은 웹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응답 속도에 점점 더 민감해지고 있어 항공사들은 반드시 어플리케이션의 성능 향상에 집중해야 한다.

이러한 향상된 접근성과 필요에 따른 용이한 확장성은 공휴일과 같은 예측 가능한 사용자 급증은 물론 예측 불가능한 돌발 상황에 의해 발생하는 사용자 급증에도 웹과 모바일 포털들이 피크 트래픽을 효율적으로 제어하고 소비자들에게 빠른 응답속도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해 준다.”

한편 씨디네트웍스 고사무열 대표이사는 “세계적으로 항공 승객수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온라인에서 항공권을 예약하고 관리하는 여행객들도 함께 증가해 왔다. 항공사들의 온라인 포털은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미래 고객의 충성도를 향상시키는 비용 효율적인 수단이며, 따라서 씨디네트웍스는 SITA와 함께 항공 여객 산업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는 대고객 어플리케이션의 성능을 현저하게 개선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씨디네트웍스는 세계 각지에 분산된 데이터센터와 중국을 포함하여 6 대륙에 걸쳐 자체적으로 보유한 100개 이상의 PoP을 활용하여, 기업들이 그들의 고객과 더욱 가까워지도록 돕고 있다. 나아가 SITA와 함께 하게 된 이번 기회를 통해 항공사의 고객들을 위해 웹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응답 속도를 향상시키고, 사용자 수용 능력과 피크 트래픽이 최적으로 관리되도록 하며, 이 모든 서비스가 한 순간의 장애도 허용치 않는 안정성을 보장하여 궁극적으로 네트워크에서 가동되는 어플리케이션들의 신뢰성과 유연성을 제고할 것이다.

씨디네트웍스 개요
씨디네트웍스는 글로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엣지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빠른 속도, 짧은 지연 시간, 강력한 보안으로 신뢰할 수 있는 통합형 클라우드 및 엣지 컴퓨팅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전 세계 70곳 이상에 분산된 2,800여개의 글로벌 네트워크 거점에 구축된 인프라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웹 퍼포먼스 △미디어 전송 △기업 애플리케이션 △클라우드 보안 △코로케이션 서비스 등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www.cdnetworks.com/k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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