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3’ 옵티머스 프라임 아이맥스 포스터 공개

뉴스 제공
CJ E&M
2011-06-22 09:58
서울--(뉴스와이어)--CJ E&M(대표:하대중)이 수입 배급하는 <트랜스포머 3>가 오는 29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옵티머스 프라임의 위용을 담은 아이맥스 포스터를 공개했다. (수입/배급 : CJ E&M 영화부문 / 감독 : 마이클 베이 / 주연 : 샤이아 라보프, 로지 헌팅턴 휘틀리, 타이리즈 깁슨 / 개봉 : 2011년 6월 29일)

옵티머스 프라임, 전투 태세 돌입!
오토봇 VS 디셉티콘, 최후의 전면전을 IMAX 3D로 즐겨라!

시리즈 최초 3D로 제작되어 또 한 번의 영상 혁명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되는 <트랜스포머 3>가 오는 29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옵티머스 프라임의 압도적인 모습이 담긴 아이맥스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시카고 도심 한복판, 디셉티콘의 공격으로 인해 잿빛으로 변한 고층 빌딩을 뒤로 하고 공격 자세를 취하고 있는 옵티머스 프라임의 모습이 보는 이를 압도한다. 부서진 건물들의 잔해 위 옵티머스 프라임은 당장이라도 뛰쳐나갈 수 있도록 전투 태세에 돌입, 최후의 전투를 위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왼쪽 팔에 붉은 빛을 발산하고 있는 신무기는 강한 열기로 스파크를 일으키며 옵티머스 프라임의 한층 더 강력해진 전투력을 예상케 한다. 전투태세에 돌입한 옵티머스 프라임의 모습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아이맥스 포스터는 <트랜스포머 3>에서 펼쳐질 오토봇과 디셉티콘 군단의 최후의 전면전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한국의 영화팬들은 “3편만큼은 이것 저것 잴 것 없이 무조건 IMAX 3D다”(chanldergod), “닥치고 옵포스의 무빙 3D로 사수” (jangtr), “예고편만 봐도 10점!(lonbay)”, “엄청 기대해서 휴대폰에 개봉일 d-day까지!(trans8024)”, “예고편을 봐도 재밌는데 개봉하면 얼마나 재미있겠어요, 빨리 개봉해서 보고 싶어요(essem819)” [출처: 네이버] 등의 댓글을 통해 3D 관람에 대한 열렬한 지지와 영화에 대한 최고 기대치를 입증하고 있다.

특히 <트랜스포머 3>는 압도적인 스케일로 중무장한 최고의 영상으로 ‘아이맥스로 꼭 봐야 하는 영화’로 손꼽히고 있다. <트랜스포머 3>는 시리즈 최초 3D로 제작되어 차원이 다른 영상으로 올 여름 최고의 블록버스터를 선언하며 개봉과 동시에 극장가를 점령할 것이다.

<트랜스포머 3>는 한 차원 높아진 기술과 영상혁명, 탄탄한 스토리로 6월 29일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CJ E&M 개요
CJ E&M은 방송, 공연, 음악, 영화, 게임 등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와 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문화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영화인
515-6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