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반도체 운영위원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하이닉스반도체 주식관리협의회는 22일 외환은행 본점에서 운영위원회를 개최하고 하이닉스반도체의 M&A 진행과 관련한 기본적인 입장을 밝혔다.

운영위원회는 “하이닉스반도체의 M&A는 공정하고 투명한 절차 진행을 통하여 진행될 것”이며, “하이닉스반도체의 재무구조 개선과 경쟁력 유지를 위한 재무 및 경영능력 있는 경영주체를 확보하는 것에 목적이 있다”고 밝혔다.

하이닉스반도체의 주식관리협의회 소속 금융기관들도 “이제는 하이닉스반도체로부터 벗어나 금융기관 본연의 역할에 충실할 수 있도록 하자는 것이 최우선 사항”이라며, 이에 더하여 주식관리협의회가 보유한 출자전환 주식의 적정가치를 보상받자는 것에 대한 기본입장을 확인하였다.

출자전환 주식의 매각 비율 증대는 주식관리협의회 소속기관들의 기본적인 희망사항이나, 그것은 본건 M&A의 성공적인 진행으로 달성되어야 할 사항이라는 것에 합의를 하고 시장에도 일관되고 공정한 의사를 전달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에 의견을 같이 하였다.

주관기관인 외환은행은 “향후에도 하이닉스반도체의 매각거래와 관련된 주요 사항은 운영위원회의 협의를 거쳐 정확한 정보를 시장에 전달할 것이므로 시장의 풍문 등에 혼선을 갖지 말아달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eb.co.kr

연락처

외환은행 홍보부
02-729-016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