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전남 꿈나무 행복 프로젝트 캠페인 적극동참

영광--(뉴스와이어)--영광군(군수 정기호)에서는 저소득 결손아동 등 소외계층의 학습지원, 문화체험 등 여름·겨울방학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전남 꿈나무 행복프로젝트 캠페인 추진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전남 행복프로젝트 캠페인은 5월 11일 전라남도와 CJ 도너스 캠프, 그리고 전남사회복지협의회 등 민·관·기업이 협약식을 갖고 1억 원을 목표로 7월 10일까지 한시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캠페인으로 6월 22일 현재 약 4천만 원이 모아졌다.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고자 하는 군민은 소외계층의 학습지원, 문화체험활동을 지원하는 온라인 나눔터인 CJ 도너스캠프 홈페이지 http://www.donorscamp.org에 회원 가입한 후, 자동적으로 주어지는 나눔머니(사이버 머니) 1,000원을 온라인상에서 바로 기부하면 CJ에서도 매칭으로 1,000원을 지원하여 회원가입만으로도 2,000원의 기부효과가 발생하게 된다.

추가적으로 자발적 기부를 할 경우에도 매칭지원이 되어 나눔의 기쁨이 2배로 늘어나는 효과가 발생한다.

군 관계자는 “모금된 금액은 도내 지역아동센터, 도서벽지 소규모 학교 등 소외계층 아동의 여름방학 캠프에 지원되므로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영광군청 개요
전남 서북권에 위치한 영광군은 예로부터 산수가 수려하고 어염시초가 풍부하여 ‘옥당골‘이라 불러온 지역이다. 영광군은 천년의 고찰 불갑사와 일본에 최초로 주자학을 전파한 수은 강항선생의 내산서원, 백제 침류왕 원년(서기 384년) 인도 마라난타 존자께서 백제에 불교를 처음 전래한 백제불교 최초도래지와 전통 근대 종교 원불교의 발상지인 영산성지 그리고 6.25 당시 기독교인들이 인민군의 교회 탄압에 항거하며 204명이 순교한 기독교인 순교지, 신유박해 때 2명의 순교자를 내며 순교자 기념 성당으로 지정된 영광성당 등을 보유하고 있어 4대 종교의 테마관광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yeonggwang.go.kr

연락처

영광군청 주민생활지원과
여성가족담당 최영철
061-350-554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