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개구쟁이 스머프와 함께하는 ‘썸머 트래블 페스티벌’ 진행

뉴스 제공
소니코리아
2011-06-23 09:49
서울--(뉴스와이어)--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여름방학과 바캉스 시즌을 맞아, 사이버샷과 핸디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과 혜택을 제공하는 ‘썸머 트래블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11일 개봉 예정인 애니메이션 영화 ‘개구쟁이 스머프’와 함께하는 이벤트로, 6월 24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소니 사이버샷과 핸디캠 제품 구매 후 소니코리아 고객지원사이트 (http://scs.sony.co.kr/reg)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의 배경이 된 뉴욕을 4박 5일간 여행할 수 있는 ‘스머프 뉴욕 풀 패키지 여행권(1인, 동반 1인)’ 및 귀여운 ‘스머프 피규어(20명)’를 받을 수 있는 행운의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카메라 브랜드나 기종과 상관 없이 여행을 사랑하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열린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카메라나 캠코더로 촬영된 여행 사진 및 동영상을 포함한 여름여행 후기를 개인 블로그나 미니홈피 등에 올린 후, 해당 URL을 소니블로그(www.sonyblog.co.kr)에 댓글로 남기기만 하면 된다. 7월 29일까지 총 5주간 진행되는 여행 후기 이벤트를 통해 매주 1명씩 총 5명에게 제주도 왕복항공권(1인 2매)과 매주 10명씩 총 50명에게 ‘개구쟁이 스머프’ 3D 영화 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행사 기간 중 사이버샷과 핸디캠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보다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우선, 사이버샷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메모리카드와 전용 파우치, 그리고 삼각대가 추가 선물로 증정되며, 올 여름 사이버샷의 두 가지 인기 모델 DSC-WX7과 DSC-TX10을 구매한 후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까지 완료하면 카메라 배터리가 추가로 제공된다.

핸디캠 역시 정품 등록 후 이벤트 신청을 하면 각 모델 별로 고급 외장하드(320GB) 및 핸디캠 전용 삼각대, SD카드(16GB, 8GB) 등을 추가로 증정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여행 및 바캉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고, 잠시나마 더위를 잊을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소니 사이버샷과 핸디캠이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실속 있는 여름 휴가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개구쟁이 스머프와 함께하는 ‘썸머 트래블 페스티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 스타일 홈페이지(www.sonystyle.co.kr) 및 소니코리아 블로그(www.sonyblo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미디컴 PR2본부 2팀
이소라 대리
02-6370-80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