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교보문고, 현대카드 M포인트 제휴
- 현대M포인트 서점 업계 최대 3%적립으로 인터넷교보문고 고객 특별 혜택 제공
- GS칼텍스, ABC마트, 롯데닷컴 등 유명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포인트 결제 활용 가능
현대카드로 결제할 시 결제 금액의 3%가 자동 적립되며, 10% 내에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인터넷교보문고에서 판매 중인 모든 도서(해외 주문, 전집 포함) 및 음반, DVD, 기프트, e북, 아카데미 등에서 사용 가능하다. 타 온라인서점의 현대M포인트 1% 적립과 비교할 때 인터넷교보문고 고객은 우수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된 것이다.
인터넷교보문고는 7월 31일까지 현대 M포인트 제휴 런칭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인터넷교보문고에서 현대카드 M포인트를 사용하시는 고객들에게 해피머니 상품권, 교보문고 마일리지,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eBook(4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교보문고(www.kyobobook.co.kr/prom/2011/general/110623_hyundaicard.j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현대M포인트는 누적 금액 4300억 원, 결제 고객(유효회원)이 800만 명에 달하는 국내 최대 적립/ 잔여포인트 서비스 제공업체이다. 외식, 문화, 쇼핑, 여행, 레저 등 총 1만1600여 곳의 가맹점에서 적립 및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 현대M포인트 사이트를 통한 추가 적립 및 상품 구입도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인터넷교보문고 관계자는 “다양한 이종업계와의 지속적인 제휴마케팅을 통해 고객만족과 이익에 앞장서고 있다”며 “이번 현대카드 M포인트 제휴 서비스 역시 교보문고의 다양한 문화상품을 포인트로 구매하고 적립도 할 수 있는 만큼 실질적인 고객 혜택이 기대된다”고 취지와 기대효과를 설명했다.
교보문고 개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지식문화 브랜드로 문화적으로 척박했던 1980년 교보문고 광화문점을 시작으로 대형매장을 중심으로한 양질의 도서유통을 통해 지식문화향상과 국민교육진흥에 이바지하여 왔다. 현재 인터넷 교보문고 및 전국적인 지점망을 통해 우리나라의 지식문화 역량 강화기여하는 지식문화허브로 성장했다. 교보문고는 지식과 문화가 곧 경쟁력이 되는 지식사회의 도래에 따라 모든 이들이 이에 맞는 역량을 키워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지식사회의 발전과 인류사회의 공동번영에 이바지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yobobook.co.kr
-
2013년 2월 20일 1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