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 최우수 사무실로 선정

뉴스 제공
호주축산공사
2005-06-03 10:28
서울--(뉴스와이어)--호주청정우로 널리 알려진 호주축산공사(www.ilovebeef.co.kr) 한국대표부가 호주축산공사 본사가 전세계 모든 사무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자체 평가인 ‘퍼포먼스 어워드(Performance Awards)’에서 최우수 사무실로 선정되었다.

이번 평가는 호주 축산업에 미친 영향, 연간 성장률, 그리고 주요 성과 척도(KPI; Key Performance Indicators)의 총 3가지 영역을 기준으로 하여 올 해부터 도입된 호주축산공사의 자체 평가 시스템을 통해 진행되었다.

이번 상에 대한 시상식은 호주청정우 한국 출시 3주년 기념 행사를 위해 방한했던 마크 스퍼(Mark Spurr) 사장을 비롯한 본사 임원진들을 통해 서울에서 직접 진행되었다.

호주 시드니에 본사를 두고 있는 호주축산공사는 한국 이외에도, 일본, 북미, 중동, 유럽에 지역 대표부를 두고 있으며, 지난 4월에는 베이징에 중국대표부를 설립한 바 있다.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 이 구 차장은 “호주축산공사 글로벌 차원에서 처음으로 진행된 이번 평가에서 한국대표부가 첫 수상자로 선정되어 매우 영광”이라면서 “앞으로도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는 이번 수상에 부합하는 활동으로 국내 소비자 뿐 아니라, 축산 및 유통업계와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s://www.mla.com.au/

연락처

뉴스커뮤니케이션스 – 임하경 / 윤마리아 02-319-2112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 - 김지영 대리 02-732-3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