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눈높이러닝센터 500호 돌파

뉴스 제공
대교 코스피 019680
2011-06-23 10:57
서울--(뉴스와이어)--교육기업 (주)대교(대표이사 박명규)가 경기도 부천시 오정동에 눈높이러닝센터 500호를 개설하고 기념 행사를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눈높이러닝센터는 대교가 지난 2009년 도입한 사업모델로 학습지 교사가 1:1로 방문해 진행하던 학습을 뒤집어 동네 단위로 러닝센터를 만들고 학생들이 교사를 찾아오게 한 것이다. 학생들이 매일 일정분량을 학습하고 오답 노트를 정리하는 등 올바른 자기주도학습 태도를 형성할 수 있게 돕고, 교육컨설팅 서비스를 추가했다.

러닝센터 도입효과로 대교는 2009년 3분기부터 지속적인 회원증가를 기록해 지난 2010년에는 러닝센터에서만 약 7만여 명의 회원이 증가했다. 현재 전체 눈높이 회원의 약 30% 정도가 러닝센터에서 학습하고 있으며, 내년에는 50%를 넘어설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대교는 올해 말까지 눈높이러닝센터를 600개로 늘리고 성장을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양적 확대를 넘어서 고도화 전략을 통해 서비스의 질을 더욱 높인다는 전략을 세우고 있다.

대교 눈높이사업부문 박명규 대표는“올 하반기에는 모든 교사들에게 스마트 모바일 기기를 지급해 러닝센터에 방문하는 회원의 완전학습을 더욱 강화하고, 학습매니저 운영 확대, 통합 상담 시스템 구축을 계획하고 있다”며,“궁극적으로는 회원이 학습 진단부터 솔루션, 비전 컨설팅까지 모두 서비스 받을 수 있는‘종합교육컨설팅센터’로 진화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대교 개요
대교는 오늘의 가능성을 내일의 현실로 만드는 교육 기업으로,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배움을 통해 자신의 가능성을 실현하는 곳인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다. 대교는 눈높이 철학으로 21세기 세계화, 다원화한 사회 구조에 맞는 교육을 지향하며, 원대하고 더 큰 미래를 향해 나가고 있다. △다양한 교육 콘텐츠 개발 △평생 교육 서비스 기반 조성 △온·오프라인 통합 교육 환경 조성 등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글로벌 교육 서비스 기업으로 나가려는 국내 대표 교육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daekyo.co.kr

연락처

대교 기획홍보팀
김봉환 과장
02-829-06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