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직업성향 진단검사(OPDT)’ 오픈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 대표 강석인)는 진로에 대해 고민하는 취업준비생을 위한 서비스 ‘직업성향 진단검사(OPDT)’를 오픈 했다고 밝혔다.

‘직업성향 진단검사’는 커리어, ORP연구소, 미래를 꿈꾸는 사람들 3사가 개발한 검사로 업계 최초로 시행한다. 본인의 직업 성향은 물론 직업에 관련된 자격증과 채용정보 및 어학정보 등 직업을 얻기 위해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특화 서비스다.

직업성향 진단검사 (OPDT)는 전공 또는 현재 하고 있는 일과는 무관하게 본인의 인성, 적성, 가치관을 가지고 본인에게 맞는 직업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직업결과와 함께 인성, 적성, 가치관의 각 검사 결과도 별도로 제공되어 자신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도록 했다.

내달 13일까지는 직업성향 진단검사를 응시한 34명에게 전자사전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리어 서비스기획본부 김기홍 본부장은 “이번 직업성향 진단검사는 취업준비생들의 관심이 많은 직업소개 정보와 입사를 위한 스펙들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특히 직업 선택으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한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한 신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런칭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커리어넷 개요
커리어넷은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 벤처로 취업시장에 첫 진출한 이래 최단 기간 방문자 수 300만 돌파, 최단 기간 매출액 100억 달성 등의 성과를 올리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고 있다. 현재 커리어, 잡링크, 다음취업센터, 네이버취업센터 등 국내 최대의 멀티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해외 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이 외에도 솔루션, 교육사업, HR마케팅 등 취업 관련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홍보마케팅팀
김민희 대리
02-2006-617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