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 채용 ‘솔솔’

서울--(뉴스와이어)--이번 주는 식품업계 채용이 줄을 잇고 있다.

프리미엄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 대표 강석인)에 따르면 CJ제일제당, 풀무원식품 등 식품업계 채용이 활발하다.

CJ제일제당은 영업서무 담당자를 채용한다. 고졸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며, 수출입 업무 1년 이상 경험자 및 SAP 사용 가능자는 우대한다. 지원은 6월 3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cj.net)에서 온라인으로 할 수 있다.

풀무원식품은 온라인채널 영업분야의 경력사원을 선발한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관련 경력 7~10년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마감일은 6월 29일까지이며 해당 홈페이지(recruit.pulmuone.co.kr)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국순당은 도매영업분야의 인턴사원을 뽑는다. 응시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전공 무관하며 차량 운전이 가능해야 한다. 6개월간 근무 후 평가 우수자는 정규직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원서는 6월 28일까지 국순당 홈페이지(www.ksdb.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 가능하다.

삼양식품은 각 분야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채권, 재무, 영업부문으로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이다. 전산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6월 26일까지 삼양식품 홈페이지(www.samyangfood.co.kr)에서 입사지원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 접수할 수 있다.

빙그레는 30일까지 영업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고졸 이상으로 1종 보통 운전면허를 소지해야한다. 자세한 내용은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에서 공고를 참고한 후 이메일로 입사지원 하면 된다.

커리어넷 개요
커리어넷은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 벤처로 취업시장에 첫 진출한 이래 최단 기간 방문자 수 300만 돌파, 최단 기간 매출액 100억 달성 등의 성과를 올리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고 있다. 현재 커리어, 잡링크, 다음취업센터, 네이버취업센터 등 국내 최대의 멀티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해외 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이 외에도 솔루션, 교육사업, HR마케팅 등 취업 관련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홍보마케팅팀
김민희 사원
02. 2006. 617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커리어넷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