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티엄, 2011년 하반기 예식 이벤트 ‘풍성’

- 특별하고 즐거운 서비스부터 다양한 가격할인 혜택까지 다양한 이벤트 선보여

뉴스 제공
오스티엄
2011-06-24 09:19
서울--(뉴스와이어)--‘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마다 함께 한다’라는 새로운 비전을 선포한 웨딩, 연회 전문기업 (주)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이 2011년 하반기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오스티엄에서는 정형화된 예식에서 벗어나 특별하고 즐거움이 가득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예식 전에 눈에 띄는 서비스로는 최고급 호텔 수준의 발렛 파킹 서비스 및 주차담당 직원의 주차 쇼 등을 기획하였으며 현재 일부 지점에서 실시 중이다.

그 밖에도 예식 중에 진행되는 신부 및 혼주를 위한 레드 카펫 행사 및 연회 시 하객들을 위한 퍼포먼스, 예식 후에도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는 오스티엄을 이용한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준다.

그 외에도 압구정에 위치한 ‘컨벤션H’에서는 ‘Winter Wedding’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2012년 1월~2월에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대관료 및 폐백음식 무료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에서도 평일 및 일요일 저녁 예식을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하우스 웨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를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3시간의 여유 있는 예식시간 제공은 물론 다양한 무료 혜택이 주어진다.

서울 강서에 위치한 오스티엘 테라스에서는 ‘로맨틱 파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와인과 함께 테라스 바비큐 파티를 무료로 즐길 수 있어 특별한 예식을 진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에게 적합한 이벤트이다.

이 밖에도 오스티엘 키즈 오픈 기념으로 2011년 7월~9월 돌 행사 예약시에 O’Kiz 패키지상품 50% 할인, 음주류 100% 무료, 축의금 5만원을 지원하는 ‘여름 Cool Cool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각 지점 또는 오스티엄 CVM센터(02-3443-7031) 그리고 각 지점별 인터넷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오스티엄 개요
서비스 벤처기업 (주)오스티엄은 웨딩, 연회, 파티, 키즈 전문 기업이다.

오스티엘: http://www.ostiel.co.kr
컨벤션H: http://www.conh.co.kr
오나르 바이 오스티엄: http://www.onar.co.kr
퀸즈오스티엘: http://www.queensostiel.co.kr
제이오스티엘: http://www.j-ostiel.co.kr

웹사이트: http://www.ostium.co.kr

연락처

(주)오스티엄 H&RD
우진관 실장
02-511-0484
010-2410-08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