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BMW 7시리즈 모빌리티 라운지’ 오픈

서울--(뉴스와이어)--BMW 코리아(대표 김효준)가 자사의 플래그십 모델인 7시리즈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공간, ‘BMW 7시리즈 모빌리티 라운지(이하 7 라운지)’를 서울 청담동에 열었다.

7 라운지는 BMW 7시리즈 고객 전용 라운지로, 기존 브랜드 라운지에서는 누려보지 못한 편안함과 최상의 서비스 그리고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375㎡(113평) 규모의 실내에는 서울모터쇼에서 공개한 750Li 코리안 아트 에디션이 전시되어 있고, 이 차에 들어간 피아노 블랙 패널과 조화를 이루는 세계적인 명품 피아노인 스타인웨이(Steinways & Sons) 그랜드피아노가 놓여져 있으며, 벽면 곳곳에는 김중만 사진작가의 작품이 걸려 있다.

모든 운영은 예약제로 진행되며 담당 매니저가 1:1로 관리한다. 특히, 평이한 문화 강좌에서 탈피해 티 클래스, 오페라 클래스, 아트 옥션 등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매주 진행, 최신 트렌드 정보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BMW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7시리즈 모빌리티 라운지는 BMW가 추구하는 최고의 가치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고객의 품격에 걸맞는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면서, “앞으로도 BMW 오너로서 만족감과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예약은 대표전화(02-548-7774) 또는 메일(7lounge@bmw.co.kr)을 통해 가능하며 운영시간은 평일 주말 모두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매주 월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번 청담동에 오픈한 BMW 7시리즈 모빌리티 라운지는 오는 9월말까지 운영되며, 추후 다른 장소로 옮겨서 계속 운영할 계획이다.

BMW코리아 개요
BMW그룹은 BMW, MINI, 롤스로이스 브랜드를 자랑하는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 사이클 업체다. 글로벌 기업으로써 BMW 그룹은 14개국에서 25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그룹은 지난 2011년 전 세계적으로 167만 대가 넘는 자동차와 113,000대가 넘는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0년 회계연도에는 4억 8,000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600억 5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0년 12월 31일을 기준, 전 세계적으로 95,500명에 이르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mw.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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