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 자사 페이스 북 통해‘ PC 성능 체크 유틸리티 인증샷’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에이수스
2011-06-24 10:58
서울--(뉴스와이어)--감동적인 기술 혁신과 끊임 없는 완벽의 추구로 전세계 마더보드 및 PC 부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아수스(지사장 케빈 두, http://kr.asus.com)는 오늘부터 이달 말까지 개인 PC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PC 속도 체크 유틸리티인 ‘아수스 ROG CPU-Z’에 대한 경험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자사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suskorea)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ROG CPU-Z 이벤트는 개인 PC의 속도 및 사양을 체크할 수 있는 유틸리티인 ROG CPU-Z를 설치해 성능을 체크한 뒤, 그 인증샷을 아수스코리아 페이스북에 올리는 것으로 PC 사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다운받아 쓸 수 있고,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아수스는 이 프로그램의 실행 스크린 샷을 캡쳐하여 아수스 페이스북에 파일을 업로드 한 응모자 중 2명을 추첨해 아수스 HD6850 DCU 그래픽 카드를 증정한다.

CPU-Z 프로그램은 개인 PC의 속도 및 사양을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통해 점검할 수 있는 유틸리티로, 아수스 ROG CPU-Z는 아수스의 ROG 테마를 입혀 만들어졌다. 아수스 커뮤니티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아수스 ROG CPU-Z 프로그램은은 모든 버전의 윈도에서 작동하며, 클릭 한 번으로 CPU와 메인보드 칩셋, 램 등의 하드웨어 정보 및 속도를 알 수 있다.

경품으로 증정되는 아수스 라데온 HD6850 그래픽카드는 AMD 아이피니티 기술을 통해 게이밍, 엔터테인먼트, 사무작업 등에 최적화되어 있다. 2세대 DirectX 11 기술 지원으로 Eye-Definition 게이밍을 할 수 있으며, AMD EyeSpeed 기술로 비주얼 가속을 일으켜 어플리케이션 실행 속도를 높이고, 보다 선명한 영상을 제공한다. 또한, 대형 고성능 쿨링팬과 뛰어난 열전도율을 자랑하는 방열판을 장착하여 놀라운 PC 환경을 만들어준다.

아수스 코리아 마케팅 팀 곽문영 과장은 "ROG CPU-Z와 같은 무료 프로그램으로 간단하게 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PC 성능 체크는 하이레벨 사용자들에게만 국한되어 있는데, 개인 PC 사용자들의 성능 체크나 점검에 대한 중요성이나 정보가 많이 부족한 것 같다”며, “이번 아수스 이벤트를 통해 개인 PC 사용자들이 자신의 PC 성능과 기능을 자가점검 함으로써 보다 건강한 PC 사용 환경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참여는 아수스코리아 공식 페이스 북(www.facebook.com/asuskorea) 에서 할 수 있고, 무료 PC 성능 체크 유틸리티인 ROG CPU-Z는 http://cafe.naver.com/asusceo?1308665815000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에이수스 개요
에이수스(ASUS)는 미국 포춘 지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가운데 하나로, 오늘날 IT 환경에 적합한 혁신적인 제품과 미래의 스마트 라이프를 지향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에이수스는 PC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서버 및 워크스테이션을 포함한 토털 IT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 사물인터넷(IoT)을 포함하는 다양한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갖고 있다. 2024년 창립 34주년을 맞는 에이수스는 세계적으로 1만6000여명의 임직원과 5000여명의 월드클래스 연구 개발(R&D) 인력이 함께 혁신적이고 완벽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2017년 기준으로 4511개의 미디어 어워드와 130억달러의 매출을 일궈냈다.

웹사이트: https://asus.com

연락처

아수스코리아
이석오 주임
02-702-5168
 
홍보대행사 민커뮤니케이션
장인혜 대리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