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만석 울산시 경제부시장, 농축산 사업장 현장 방문

울산--(뉴스와이어)--장만석 울산시 경제부시장은 6월 27일 농축산 주요 사업장을 현장 방문 사업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애로 사항을 수렴한다.

장 경제부시장은 울주군 삼동면 금곡마을 녹색농촌 체험마을을 방문, 농촌체험장을 둘러보고 천염 염색, 도자기 굽기 등을 직접 체험한다.

‘금곡마을’은 지난 2007년 녹색농촌 체험마을로 선정돼 전통음식 만들기, 자연건강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운영으로 방문객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장 경제부시장은 이어 울주군 언양읍 직동리 울산축협 햇토우랑 가공공장을 방문, 운영 상황에 대한 설명을 받고 직원들을 애로사항 등을 수렴한다.

울산축협 햇토우랑 가공공장은 일일 소 20두, 돼지 200두의 가공능력을 갖고 있으며 2010년 총 매출은 119억원이었다.

또한 장 경제부시장은 울주군 두서면 미호리 유가공 공장 신우목장(신우 디엔디)을 방문, 젖짜기, 치즈만들기 등 체험장을 둘러보고 건의 사항 등을 수렴한다.

마지막으로 장 경제부시장은 북구 진장동 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를 방문, 지역농축산물 직거래 및 여름철 생필품 거래상황 등을 점검한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농축산과
박성화
052-229-292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