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코리아, 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시 비자 체크카드 사용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비자 코리아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시 비자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 해외가맹점에서 비자 체크카드로 결제하거나 해외 ATM에서 현금을 인출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3백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6명), iPad2(80명), 여권/카드 지갑 세트(320명)의 푸짐한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번 경품 이벤트는 비자카드와 함께 비자 체크카드의 발급사인 기업은행, 농협, 삼성카드, 신한카드, 씨티은행, 외환은행, 우리은행, 하나SK카드가 참여하는 가운데, 해외 가맹점에서 비자 체크카드로 1건 이상 결제하거나 해외 ATM에서 1회 이상 현금을 인출하는 모든 고객은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16명에게는 3백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이 제공되며, 2등 80명은 iPad2((32GB, Wi-Fi+3G)를, 3등 320명은 여권/카드 지갑 세트를 받게된다. 수상자는 본 이벤트에 참여하는 비자 체크카드 발급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9월 중 발표되며, 당첨자에 한해 개별 통보 할 예정이다.

비자카드 고객이라면 여행시 전세계 어느 곳에서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경비를 관리할 수 있다. 비자 체크카드는 전세계 200개 이상 국가 및 지역 내 수백 만 개에 달하는 가맹점에서 결제가 가능하다. 또한 180만 개 이상의 ATM에서도 사용이 가능해, 지갑 속 현금 소지를 줄여주므로 보다 간편하고 똑똑한 여행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제임스 딕슨(James Dixon) 비자 코리아 사장은 “올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해외 가맹점에서 쇼핑을 즐기거나 해외 ATM을 통해 현금을 인출하는 비자 체크카드 고객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카드 이용고객 모두 비자 체크카드와 함께 여행시 편리함을 누리는 것은 물론, 비자 체크카드 이벤트에서도 경품의 행운을 얻게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비자코리아 개요
비자는 세계 최대의 전자 결제 네트워크를 통해 결제처리 서비스와 지불결제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비자(Visa), 비자 일렉트론(Visa Electron), 인터링크(Interlink), 플러스(PLUS) 브랜드로 제공되는 소비자용 신용카드, 직불카드, 선불카드, 그리고 상용 카드를 포함합니다. 비자는 전세계에서 탁월한 통용성을 자랑합니다. 또한, 세계 최대의 ATM 네트워크인 비자/플러스 (Visa/Plus)는 전세계 170개국 이상에서 현지 통화로 현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자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visakorea.com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visakorea.com

연락처

비자코리아
김지영 과장
311-1849

에델만코리아
김지혜 사원
2022-8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