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아메리칸 투어리스터’, TV 광고 진행

-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국내 첫 공중파 TV광고 진행

- 전세계 다양한 여행지와 함께 브랜드의 디자인 및 기능성 소개

- 6월 27일부터 7월 17일까지, 3주 간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가방 브랜드인 아메리칸 투어리스터(American Tourister)는 “세계가 부른다(The World Is Calling)”를 슬로건으로 한 새로운 통합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한다.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진행되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의 이번 광고 캠페인은 전세계 다양한 여행지와 함께 새로운 여행 가방 컬렉션인 큐브 알파(Cube Alfa)를 총 다섯 가지 색상 - 건메탈, 실버, 레드 및 스페셜 에디션으로 제작된 스카이블루, 오렌지 색상 - 으로 소개한다. 펀하면서 다이내믹한 모습을 담은 이번 광고 캠페인은 트렌디한 젊은 층을 위해 내구성, 편안함 및 스타일을 모두 충족시켜주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잘 표현하고 있다.

오는 6월 27일(월)부터 시작되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광고는 7월 17일(일)까지 3주 동안 지상파 TV, CGV극장광고, 옥외LED광고가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서울 시내 주요 지하철역 내 및 부산, 대구 시내 주요 지하철역 내 스크린 도어,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몰 내 기둥에 옥외 광고가 설치되며, 리테일 상점 및 주요 대형마트 매장 내 POS 등을 통해서도 진행된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1933년부터 여행자들의 신뢰를 받아온 여행의 동반자이다. 셜 코플러(Sol Koffler)는 미국 북동부 로드아일랜드주의 도시인 프로비던스에서 전 재산을 투자하여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브랜드를 설립했다. 셜 코플러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를 설립할 당시부터 1달러의 가격에 판매할 수 있는 튼튼한 여행가방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했다. 78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현재 가장 신뢰받고 잘 알려진 브랜드 중 하나로 성장했으며, 기내용 가방, 정장 가방, 여행가방 세트, 토트백, 책가방, 서류가방, 캐주얼백, 백팩 및 4개 바퀴가 장착된 여행가방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1994년 쌤소나이트로 인수되었으며, 현재까지 뛰어난 품질과 디자인을 결합한 다양한 여행 가방 품목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쌤소나이트 개요
쌤소나이트는 최상의 품질과 내구성을 기반으로 뛰어난 디자인과 스타일을 창조하고 있는 여행구 산업의 세계적인 리딩 브랜드이다. 쌤소나이트는 세계의 유수한 디자이너 및 전문가들을 영입하여 세련된 여행자들의 모든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혁신적이고 품격 있는 제품들을 개발해 오고 있다. 102년의 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지켜나가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onite.co.kr

연락처

Samsonite Korea
조상은 과장
02-2007-2972

홍보대행 KPR
박선 대리
02-3406-226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