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바이오시스, SIDEX서 큰 호응

뉴스 제공
세라젬
2011-06-27 10:33
서울--(뉴스와이어)--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삼성동 무역센터에서 개최된 서울국제치과기자재 전시회 SIDEX(시덱스)에서 치과 생체재료 전문기업 세라젬 바이오시스(대표 박경준)가 치과 관계자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성공적인 전시회 참가를 마쳤다.

세라젬 바이오시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최근 출시한 치과 보철 신소재 ‘이노비움(innovium)’을 선보여, 연일 많은 방문객이 몰리는 성황을 이뤘다. 이노비움은 세계 최초 CAD/CAM(컴퓨터 지원설계) 방식으로 제작된 신소재 치과 합금이다. 기존 주조 방식의 보철물 제작법보다 안정성과 정밀성을 크게 개선했을 뿐 아니라, 주된 보철재료인 ‘금’을 대체할 수 있다는 점에서 치과 의사들 사이에 ‘혁신적 소재’로 평가받고 있다.

이노비움은 국내 식약청은 물론, 미국 FDA, 유럽 CE인증을 통해 안정성을 입증받았다. 특히, 컴퓨터를 이용한 정밀 제작으로 구강 내 적합성이 우수해 충치, 풍치 등 치과 질환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또한 도재와 잇몸 사이의 블랙라인 발생 염려가 없고, 환자들이 선호하는 골드 칼라를 띄어 심미적 만족도를 충족 시킬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국제적인 금값 상승으로 금합금 보철 치료가 제약받는 상황에서 획기적인 신소재의 개발로 롱브릿지, 임플란트 등의 시술이 필요한 환자들이 저렴하면서도 정확한 보철 치료를 받을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디지털 치과치료에 새로운 전기를 열 것으로 기대를 모으로 있는 세라젬 바이오시스의 신소재 ‘이노비움’에 의학계는 물론, 업계에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세라젬 개요
세라젬(대표이사 이규철)은 1998년 창립되었으며 ‘개인용 자동온열기’를 주력상품으로 세계 70여개국에 진출한 연 매출 3,000억원 규모의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이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추구하는 전 세계 고객들에게 체험을 통해 가치를 확신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한다는 모토아래 건강100세 파트너로 인류의 건강을 위해 노력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eragem.co.kr

연락처

세라젬 바이오시스
02-3281-07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