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스마트폰 주택담보대출 서비스 오픈

서울--(뉴스와이어)--하나은행(은행장 김정태, www.hanabank.com)은 스마트폰으로 주택담보대출을 신청하는 ‘스마트 모기지 원(Smart Mortgage One)’ 서비스를 국내 은행권 최초로 오픈했다고 밝혔다.

‘스마트 모기지 원’ 서비스는 하나은행의 스마트폰 뱅킹인 ‘하나N뱅크’를 통해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스마트폰만으로도 주택담보대출 신청 및 상담 등의 절차를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 모기지 원’ 서비스는 고객이 직접 스마트폰으로 대출가능금액을 조회한 후 즉시 대출을 신청하거나 상담 예약을 할 수 있고, 대출 진행 상황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특히, 모기지원 전용 콜센터를 통한 대출 조건 및 제공 담보물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이 가능하다.

스마트폰을 통해 주택담보대출 승인여부를 확인한 후, 지난 1월말 출시했던 ‘모기지 원’ 서비스를 이용해 하나은행 인터넷 뱅킹내에서 대출거래 약정 및 전자등기 방식으로 담보 설정을 하기 때문에 기존에 고객이 영업점에 제출했던 각종 서류를 준비해야 하는 등 번거로운 절차를 줄일 수 있다.

하나은행 신사업추진부 관계자는 “스마트폰 금융에서 발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는 하나은행은 앞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채널에 대해 다양한 시도를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며 “스마트폰 이용고객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새로운 상품 및 서비스를 점차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하나은행 개요
KEB하나은행은 1971년 6월 한국투자금융으로 설립된 이후 최초의 민간금융기관에서 국내 3대 은행으로 발전하였다. KEB하나은행은 폭넓은 기반의 고객에게 장기적 관점에서의 만족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일관된 경영활동으로 견고한 신뢰관계를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abank.com

연락처

하나금융그룹 신사업추진부
02-3788-551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