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 웹에이전시 회원 모집

뉴스 제공
랭크업
2011-06-27 13:33
서울--(뉴스와이어)--웹솔루션 개발업체 랭크업(대표 최영식, rankup.co.kr)에서 웹에이전시 업체를 대상으로 한 회원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회원등록은 랭크업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현재 운영기간이 1년 이상 된 웹에이전시 업체를 대상으로 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회원으로 등록하고 제휴를 맺게 되는 웹에이전시 업체는 랭크업 솔루션 구매 시 20%의 할인율을 적용받게 된다.

일반적으로 홈페이지 제작 시 들어가는 비용이 수천만 원에 달하고 3~6개월이라는 긴 개발기간이 걸리는 데 반해 랭크업의 솔루션은 온라인에서 가장 많이 구축되며 사용자들이 주로 찾는 수익성 홈페이지를 저렴한 비용으로 단시간에 구축할 수 있도록 미리 개발해 놓은 것이기 때문에, 홈페이지 제작업체는 의뢰받은 각종 사이트 제작 시 랭크업 솔루션을 활용하여 시간과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약할 수 있다.

또한, 솔루션 구매 후 자체적으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기 때문에 웹에이전시 업체는 디자인 등 고객의 의뢰에 맞춰 사이트를 원하는 대로 변경하는 것이 가능하다.

랭크업 관계자는 “개발이 복잡한 각종 홈페이지 제작 시에도 랭크업의 솔루션을 활용하면 평균 100~200만 원이라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24시간 내에 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다. 때문에 그 동안 홈페이지 제작에 드는 높은 비용과 긴 개발기간을 부담스러워하던 고객들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었을 웹에이전시들과 이번 제휴룰 통해 윈윈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밝혔다.

랭크업은 구인구직, 인터넷뉴스, 소셜커머스 등 총 36가지의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을 솔루션화해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웹솔루션 업체로서, 2011년 6월 현재 웹사이트 분석평가 전문 랭키닷컴의 사이트구축솔루션 분야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업체이다.

랭크업 개요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된 인터넷 비지니스 회사로 랭크업, 쇼핑몰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 프리랜서 중개 프리누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기획운영팀
김병은
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