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화환 ‘기부미’, 2011 광주창업·재테크박람회에 참가

뉴스 제공
기부미
2011-06-28 10:30
서울--(뉴스와이어)--7월 1일(금)부터 3일(일)까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제3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11 광주 창업·재테크 박람회에 쌀화환 기부미(대표 정승화·임대규, www.givemi.co.kr)가 참가한다.

금번 2011 창업·재테크박람회에는 광주프랜차이즈창업관, 창업지원관, 벤처창업관 등이 운영되며, 부대 행사로 프랜차이즈설명회, 창업세미나, 관계기관 창업지원 설명회 등이 진행된다. 광주·전남 부자 만들기 ‘2011 광주 창업·재테크 박람회’는 쌀화환 기부미(米)를 비롯하여 국내외 유명 프랜차이즈 및 창업 관련 회사, 유망 아이템, 관계기관 등 다수의 업체가 참여한다.

기부미는 이번 2011 창업·재테크박람회에 지사 설립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 및 기존 꽃배달 업체 대표들에게 쌀화환 기부미(米)의 브랜드, 가맹점 성공노하우, 차별화 전략, 창업지원시스템 등 다양한 쌀화환 기부미 창업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지사 설립에 대한 구체적인 상담을 진행한다.

‘쌀화환 기부미(米)’는 결혼식, 장례식, 기념식 등 각종 행사 후에 대부분 버려지는 기존의 꽃화환 대신에 ‘쌀’ 화환을 보내는 캠페인이다. 생활이 어려운 이웃과 빈곤아동, 결식아동들에게 그 쌀이 전해지도록 하여 과잉 쌀 재고로 어려움을 겪는 농촌도 함께 돕는 기부문화사업이다.

쌀화환 기부미는 쌀화환 보내기 운동을 통해서 농촌의 우리 쌀 소비를 촉진하며 불우이웃을 돕고 또한 기부문화 확산을 통해 희망사회를 이루어 가는 데에 작은 힘을 보태고 있다. 지사 설립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금번 2011 창업·재테크박람회 기간중이나 이후에도 기부미 콜센터(1577-0333)에서 전화로 상담을 받거나, 기부미 홈페이지(www.givemi.co.kr)에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문의:박람회사무국(www.fitex.kr, 062-236-0080)

기부미 개요
(주)사랑의쌀화환 기부미는 기부미결식아동지원센터를 설립하여 사회공헌에 힘쓰고 있다.(정부인가 제1550호 비영리 민간단체)

웹사이트: http://www.givemi.co.kr

연락처

기부미 홍보팀
팀장 김길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