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여성기업 우수상품, 국회에서 전시회 열어

대전--(뉴스와이어)--대전시 여성기업 우수상품 전시회가 27일 오전11시 국회의원회관 1층 로비에서 개최됐다.

이날 전시회는 대전지역 여성기업 우수상품을 국.내외 알려 지역상품 마케팅 활동의 새로운 활로를 개척하고자 마련됐다.

대전시와 국회 보건복지위원회(위원장 이재선 국회의원)가 주최하고 (재)대전시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와 (사)여성벤처협회대전충청지회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전시회는 정.관.재계인사 2천여 명이 몰려 대성황을 이뤄 향후 매출증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염홍철 대전시장은 “이번 전시회는 지역기업들이 국회에서 전시회를 개최한 것은 사상처음 정계 인사들에게 지역 우수상품을 효과적으로 알리는 데 그 의미가 크다”라며 “이와 같은 장을 펼칠 수 있게 한 이재선 보건복지위원장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시는 향후 여성기업은 물론 지역의 모든 우수기업들을 대상으로 해외시장척단 파견, 국내외 각종 전시회 참가 지원 등 국내외 마케팅 지원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전시회 참여한 업체는 (주)한국인식기술(명함자동인식기 생산), (주)인크루넷(검색엔진제품), (주)이세정보(IT보안제품), 코네쥬얼리(은세공품), 옻칠사랑(특수다기세트), 사비(백제관련 기념품), (주)다노림(홍삼제품), 선숙(특허 장류제품), 김영숙 크레프트(여성의류), 자작나무(스카프 등), (주)우노코스(기능성 샴푸), (주)스페이스메이커(완구제품) 등 총 12곳이다.

대전광역시청 개요
대전광역시청은 15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염홍철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습니다. 대전시는 대전엑스포, 정부대전청사 유치, 유성 관광특구 지정, 대덕연구개발특구 지정, 현행 대전역 인근의 고속철도 주변 정비사업을 통해 끊임없이 발전해 왔습니다. 또한 버스준공영제와 전국이 부러워하는 복지만두레 시책으로 서민들에게 큰 혜택을 주고있으며, 대전지하철시대 개막, 100년만의 동서관통도로 개통, 각종 문화예술 인프라 확충 및 도심공원화 사업도 착실히 추진하고 있습니다. 염홍철 시장은 대전경제를 위해 서비스산업의 고도화, 의료웰빙산업 육성을 통해 일자리를 창출하고 대덕연구개발특구를 중심으로 고부가가치 미래 성장동력산업을 육성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etro.daejeon.kr

연락처

대전광역시 국제통상투자과
담당자 여황현
042-600-367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