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2011년도 부동산중개업자 교육 실시

대전--(뉴스와이어)--대전시는 6 27(월) 시청 대강당에서 중개업자 600여명에 대한 ‘업무수행 능력 향상과 정보공유·확산을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

이는 시와 부동산 중개업자의 정보 공유·확산 및 중개업자의 업무수행능력을 향상시켜 대 시민 접점 서비스를 제고하기 위하여 실시된 것이다.

이번 교육에서는 도시주택국 업무 추진현황과 한국경제여건 변화와 부동산시장, 부동산관련 세금제도, 중개업 관련 법령 및 당부사항 등 유익한 내용으로 교육이 이뤄졌다.

박월훈 도시주택국장은 “공인중개사도 전문적인 자질과 능력을 갖춰야 하기 때문에 이번 교육을 통해 전문성도 강화되고, 서로 정보공유의 장이 되는계기가 되었다”며 “시와 공인중개사는 시민에게 편안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반자로 시에서 부동산과 관련된 정책, 동향, 통계 등을 수시로 제공하여 이러한 자료를 바탕으로 시민들께 정확한 안내와 거래가 이루어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시에서는 부동산중개업자의 책임성과 전문성을 강화하는 교육을 매년1~2회 실시할 계획이다.

대전광역시청 개요
대전광역시청은 15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염홍철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습니다. 대전시는 대전엑스포, 정부대전청사 유치, 유성 관광특구 지정, 대덕연구개발특구 지정, 현행 대전역 인근의 고속철도 주변 정비사업을 통해 끊임없이 발전해 왔습니다. 또한 버스준공영제와 전국이 부러워하는 복지만두레 시책으로 서민들에게 큰 혜택을 주고있으며, 대전지하철시대 개막, 100년만의 동서관통도로 개통, 각종 문화예술 인프라 확충 및 도심공원화 사업도 착실히 추진하고 있습니다. 염홍철 시장은 대전경제를 위해 서비스산업의 고도화, 의료웰빙산업 육성을 통해 일자리를 창출하고 대덕연구개발특구를 중심으로 고부가가치 미래 성장동력산업을 육성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metro.daejeon.kr

연락처

대전광역시 지적과
담당자 양성현
042-600-384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