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성매매예방 및 성희롱방지 직장교육 실시

울산--(뉴스와이어)--울산시는 6월 29일 오전10시 본관 대강당에서 시 및 사업소 직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매매예방 및 성희롱방지 직장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직장 내 성희롱 행위의 사전예방과 경각심 고취는 물론 성매매 없는 건전한 사회풍토 조성을 위한 의식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교육은 ‘성매매 없는 건강한 사회, 성희롱·성폭행 없는 활기찬 직장’을 주제로 한국성희롱예방교육 전문강사협회 유정흔 공동대표가 강사로 참여한다.

강의는 건전한 성의식 및 성문화, 성매매 및 성희롱 관련 법령 등을 내용으로 2시간 동안 진행된다.

한편 성매매방지 및 피해자보호 등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 및 여성발전기본법 시행령 제27조의2 규정에 따라 지방자치단체는 연 1회 이상 ‘성매매예방 및 성희롱방지 교육’을 실시하여야 한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여성가족청소년과
박윤정
052-229-348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