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랙스의 디지털 라이프 테마 공간 ‘디지털 코드’ 4호점 오픈

서울--(뉴스와이어)--복합 문화 쇼핑공간 핫트랙스(대표 김성룡 www.hottracks.co.kr)는 다양한 디지털기기와 액세사리, 컴퓨터 용품 등 모든 디지털 관련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디지털 코드(Digital Code)’ 4호점을 안양점에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트위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4월 광화문점에 오픈한 ‘디지털 코드’는 스마트폰, 넷북, 테블릿 PC, 카메라 등 전자 디지털 기기와 관련된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 보유, 고객들이 직접 만져보고 살펴본 후 구매할 수 있는 ‘디지털 라이프 테마 공간’으로 오픈 한달 만에 전월 대비 방문 구매 고객수가 21% 이상 늘어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핫트랙스는 잠실 2호점, 부산 3호점에 이어 안양에 4호점을 오픈함으로서 고객의 관심과 구매력이 높은 제품은 물론 쉽게 접하기 어려운 트렌디한 아이템을 보강, 각종 디지털 상품들을 직접 만져보고 체험하는 즐거움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킨다는 전략이다. 안양점에는 총 300여개 브랜드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을 뿐 아니라 디자인 문구에서 출시된 모바일 액세서리를 접목한 디스플레이를 선보여 색다른 재미를 주었다.

핫트랙스 송기욱 팀장은 “디지털 코드 1,2,3호점의 큰 인기에 힘입어 당초 계획보다 빨리 안양에 4호점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가까운 곳에서 자유롭게 디지털코드를 체험할 수 있게 하기 위해 핫트랙스 전 영업점으로의 확대 오픈도 검토 중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핫트랙스는 안양 디지털 코드 4호점 오픈을 기념해 트위터 RT이벤트를 실시한다. 내달 16일까지 핫트랙스 공식 트위터(HOTTRACKSFRIEND)의 디지털코드 이벤트 멘션을 RT하는 고객 중 매일 1명을 추첨하여 영화 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웹사이트: http://www.hottracks.co.kr

연락처

민커뮤니케이션
주현영 과장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