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시아, 베리웨이브 인수 발표

- Wi-Fi 테스트 전문 기업 인수로 무선 테스트 솔루션 부문 역량 강화

서울--(뉴스와이어)--통합 IP 네트워크 테스트 솔루션 업계 선두 기업 익시아는 무선랜(WLAN) 및 Wi-Fi 기반 스마트 기기 성능 테스트 전문기업 베리웨이브(VeriWave Inc.) 인수를 확정했다고 발표했다. 인수 작업은 7월 18일경에 마무리될 예정이며, 인수 가격 및 기타 인수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익시아는 이번 인수를 통해 1년 이내에 매출 증대 결과를 보게 될 것으로 예상했다.

베리웨이브 무선 테스트 솔루션은 속도와 품질, 상호운용성, 컴플라이언스를 비롯, 무선 성능을 결정하는 기타 핵심 요소들을 벤치마킹 및 측정함으로써 Wi-Fi 네트워크와 스마트 장치 및 애플리케이션을 검증한다. 이러한 솔루션은 최종 사용자 관점에서 리치 미디어 환경의 품질을 검증하는 한편, 다양한 트래픽 조건에서 클라이언트와의 상호작용 및 성능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실제와 같은 완전 부하 상태의 네트워크를 시뮬레이션한다.

스마트폰, 태블릿, 넷북과 같은 기기의 보급으로 인한 고도의 모바일 환경에서 고객의 무선 네트워크 액세스 수요 및 체감품질(QoE)의 기대치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또한 더 많은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가 중앙의 “클라우드”에 위치하고, 무선 장치를 통해 원격으로 액세스되면서, Wi-Fi는 이제 보건의료, 교육, 소매, 서비스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메인스트림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로 인해 기업들은 유선 및 Wi-Fi, 3G/4G 액세스를 통한 사용자의 원활한 모빌리티를 기대한다.

또한 스마트폰의 확산과 트래픽의 급격한 증가로 통신사업자들은 Wi-Fi 및 3G/4G를 혁신적인 방법으로 융화시키고 있다. 따라서 Wi-Fi 트래픽 오프로드는 네트워크 인프라의 경제적인 확장을 보장하는 핵심 운영 전략이 될 것이다.

익시아의 아툴 바트나거(Atul Bhatnagar) 사장 겸 CEO는 “장비 제조업체와 일반 기업, 통신사업자들은 모두 통합 Wi-Fi, 유선 및 3G/4G가 통합된 통신 환경, 그리고 특히 비디오가 많이 활용되는 애플리케이션을 완벽하게 테스트할 수 있는 포괄적인 종단간(end-to-end) 솔루션을 찾고 있다”며, “익시아는 베리웨이브의 혁신적인 Wi-Fi 테스트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통합으로써 통신사업자와 종합 유선방송 사업자(MSO), 일반 기업 및 네트워크 장비제조업체들이 다양한 무선 스마트 기기들에서 운영되는 미디어 리치 애플리케이션을 완벽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익시아는 선도적인 베리웨이브의 Wi-Fi 역량 확보를 통해, 통합 성능 테스트를 위한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종단간 테스트 플랫폼 중 하나를 공급할 수 있게 되었다.

베리웨이브의 크리스 드모니코(Chris DeMonico) CEO는 “오늘은 전 세계의 베리웨이브 및 익시아의 고객과 파트너, 직원들에게 매우 의미있는 날이다”라고 말하며, “베리웨이브의 무선 테스트 솔루션은 익시아의 종단간 IP 및 LTE 제품과 환상적인 조합을 이룰 것이다. 또한 익시아의 다양한 테스트 옵션은 기존의 베리웨이브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제품 개발 및 서비스 구현을 위한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익시아 개요
익시아(Ixia)는 유무선 인프라 및 서비스에 대한 융합형 IP 성능 테스트 시스템과 서비스 평가 플랫폼을 제공하는 굴지의 기업이다. 네트워크 및 전화 장비 제조사, 반도체 생산업체, 서비스 사업자, 정부 및 기업이 복잡한 네트워크나 장비, 제품의 안정성과 성능을 검증하는 데 익시아의 테스트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다. 실제 사용 조건 하에서 음성 동영상 데이터 서비스와 네트워크 용량을 검사하고자 하는 수요가 늘고 있는 가운데 익시아의 멀티플레이 테스트 시스템은 이 같은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xiacom.com

연락처

홍보대행 호프만 에이전시 코리아
윤애진
02-737-294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