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스, 글로벌 대학생 프로젝트 ACE 2기 모집 실시

뉴스 제공
에이수스
2011-06-29 11:20
서울--(뉴스와이어)--감동적인 기술 혁신과 끊임 없는 완벽의 추구로 전세계 마더보드 및 PC 부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아수스(지사장 케빈 두, http://kr.asus.com)는 오늘부터 7월 7일 오후 4시까지 아수스 ACE 공식사이트(www.asusace.com)에서 아수스의 DIY PC체험 글로벌 대학생 프로젝트인 ACE(ASUS Campus Elites)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아수스 ACE 프로그램은 마더보드와 노트북 등 전세계 컴퓨팅 산업을 주도하는 아수스가 컴퓨터 분야에 관심 있고 재능 있는 대학생들을 지원해 아수스 제품과 기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 지난 4월부터 5주간 1기의 활동이 성황리에 마무리된 바 있다. 이에 힘입어 1기 모집에 고배를 마신 대학생들을 비롯해 새롭게 지원하는 컴퓨터 인재들을 대상으로 ACE 2기를 모집하게 되었다.

“Be ASUS Campus Elites, DIY campus life!”라는 주제로 약 6주간 진행되는 ACE 2기는 총 10명을 선발하며, 최고의 컴퓨터 부품들을 기반으로 나만의 PC를 조립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ACE 2기 활동은 원주 오크벨리에서 1박 2일 동안의 DIY PC 조립 및 팀 빌딩 프로그램 등을 체험할 ACE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약 6주간 ACE 멘토와 함께 각 주차 별로 주어지는 미션에 따라, 아수스의 마더보드와 그래픽 카드로 조립된 DIY PC의 우수성을 체험하고 주변에 알리는 활동을 하게 된다.

ACE 2기에 선발된 10명의 참가자 전원에게는 아수스 P8Z68-V 마더보드와 EAH6850 DCU 그래픽카드, 웨스턴디지털의 2TB Caviar Black 하드디스크 및 쿨러마스터 CM Storm Enforcer PC 케이스 등 70만원 상당의 특전이 제공되고, 6주간의 활동 기간 중 우수 활동자인 3명에게는 각각 아수스 Maximus IV Extreme 마더보드, Eee PC 넷북, WD 2TB Caviar Black 하드디스크 등을 부상으로 수여한다. 또한, ACE 활동 후 수료증을 받게 되면 재학기간 중 아수스 부품 구매시 5~10% 할인 혜택과 함께 아수스코리아 주최 공식 행사 참석 및 아수스 대학생 소모임에 참여 자격이 부여된다.

아수스 코리아 마케팅 팀의 곽문영 과장은 “지난 달 성황리에 ACE 1기 활동을 마치며 학생들의 조립PC에 대한 열정과 흥미를 몸소 느낄 수 있었다”며 "더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만나볼 ACE 2기 활동을 통해 DIY PC가 더 이상 하이레벨 유저들만의 전유물이 아니라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나만의 PC를 만들어 즐길 수 있다는 것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수스 2기에 참여하고자 하는 대학생들은 www.asusace.com 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은 뒤 지원 가능하며, 선발된 10명은 7월 8일 ACE 커뮤니티 공지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수스 개요
에이수스(ASUS)는 미국 포춘 지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가운데 하나로, 오늘날 IT 환경에 적합한 혁신적인 제품과 미래의 스마트 라이프를 지향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에이수스는 PC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서버 및 워크스테이션을 포함한 토털 IT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 사물인터넷(IoT)을 포함하는 다양한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갖고 있다. 2024년 창립 34주년을 맞는 에이수스는 세계적으로 1만6000여명의 임직원과 5000여명의 월드클래스 연구 개발(R&D) 인력이 함께 혁신적이고 완벽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2017년 기준으로 4511개의 미디어 어워드와 130억달러의 매출을 일궈냈다.

웹사이트: https://asus.com

연락처

아수스코리아
이석오 주임
02-702-5168

홍보대행사 민커뮤니케이션
장인혜 대리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