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여름패션, 쿨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서울--(뉴스와이어)--요즘은 스타일의 시대라고 한다. 하지만 옷장을 열어 보아도 늘 같은 옷, 어머니가 사다주신 옷들로 가득한 것이 보통의 우리네 남자들의 실상이다.

남자의 ‘스타일’이 외모보다 더 중요한 시대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옷 잘 입는 남자, 자신을 꾸밀 줄 아는 남자들이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세상이 되었다. 자신의 체형과 이미지에 어울리는 세련된 스타일은 비록 연애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주위 사람들에게 호감을 불러 일으켜 자신의 브랜드 가치를 만들어 가는 중요한 요소가 된 것이다.

무더운 여름, 그런 트렌드에 발맞추어 최근 남자들의 패션 동향이 예전과 많이 달라지고 있다. 파스텔컬러, 비비드한 컬러 등 손사래를 치며 컬러풀한 의상에 고분고분하지 못하던 남자들이 요즘은 여성들보다 더욱 화려해진 컬러감으로 자신 있게 거리를 활보하고 있다.

여름일수록 더욱 댄디한 스타일의 옷들이 눈에 띈다. 옥스포드셔츠, 면반바지, 보트 로퍼, 카라티, 10부바지 등의 의류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여름 트렌드 색상인 스카이블루 컬러는 물론 핑크, 올리브, 에메랄드 컬러 등 그 취향 역시 다양하다.

또한 무더워지는 날씨에 유용한 린넨 소재의 의류들 역시 마찬가지이다. 예전 할아버님 시대의 전유물이었던 ‘마’소재의 옷들이 트렌드에 맞게 리디자인 되어 시원함과 특유의 재질을 살려 린넨 셔츠, 린넨 팬츠, 짚과 린넨 소재로 이루어진 스트랩샌들 등 더욱 계절감을 살려 젊은 층에 맞게 출시되고 있다.

최근 많은 남자쇼핑몰에서는 날마다 새로운 여름 신상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옷은 물론 이와 함께 매치할 수 있는 가방, 신발, 각종 액세서리들을 전시해 남자들의 코디에 조금 더 개성을 부여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고 있는 추세이다.

그에 발맞추어 남성의류 쇼핑몰 절친샵에서는 카고바지, 에스빠드류, 남자 카라티, 남자 브이넥티셔츠, 글래디에이터 샌들, 마바지, 린넨 셔츠, 카고 반바지, 보트슈즈 등 여름 시즌에 맞는 상품들을 전시하고 있으며 다양한 트렌디 코디로 명실상부한 남자스타일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고 있다.

절친샵 개요
남성의류 전문 쇼핑몰 '절친샵'입니다.

웹사이트: http://befshop.com

연락처

절친샵 마케팅팀
팀장 이영준
070-8733-7346, 010-7186-734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