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끈하고 당당한 피부 자신감으로 레벨 업…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 출시

- 올 여름 매끈 남녀들의 피부 에티켓을 위한 신제품

서울--(뉴스와이어)--여름이 다가올수록 생기는 고민 하나. 매일매일 끊임없이 면도해야 하는 털들과의 전쟁이다. 거뭇거뭇 삐죽삐죽 보기싫은 체모 때문에 올해 핫패션 키워드인 하의실종 패션에 도전할 수 없었다면 이제부터는 셀프 제모기로 매끈한 피부 자신감을 회복하고 당당해지자.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 날씬한 몸매 관리와 함께 가장 신경쓰이는 건 바로 ‘제모’다. 누구나 한 번쯤은 제대로 관리하지 않은 ‘털’ 때문에 난감한 상황에 처한 에피소드들을 가지고 있을 듯. 하지만, 매일 면도기로 제모를 하는 것도, 시간을 쪼개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도 여간 번거롭고 불편한 일이 아니다.

더 이상 털 때문에 스트레스 받지 않게 클리닉의 전문 레이저 제모 효과를 가정에서 쉽고 간편하게 시작해 보자. 그 주인공은 바로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다. 미국과 일본에서 출시되자마자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는 1993년 전문 제모를 위한 전문의용 레이저기 라이트쉬어(LightSheer®)를 개발해 제모기 업계에 혁신을 일으킨 연구진에 의해 만들어져, 지난 해 한국에 런칭하자마자 큰 호응을 불러일으켰던 트리아 레이저 제모기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이다.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는 원하는 장소에서 원하는 부위를 직접 레이저 제모를 할 수 있으며 약 6~8회 가량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털 없이 매끄러운 피부를 지속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새로워진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는 슬라이딩 방식으로 레이저가 조사되어 더 빠르고 더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인체공학적으로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도 눈에 띈다. 디스플레이 창이 충전 상태와 제모 레이저 출력 단계를 보여주며 더욱 얇아진 손잡이 부분이 편안한 그립감을 선사한다. 제품을 사용할 때나 충전할 때 세워서 보관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쓸 수 있다.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는 병원 레이저 시술과 마찬가지로 털의 성장 주기에 맞추어 정기적으로 제모를 해주어야 한다. 첫 3개월은 2주에 한 번씩, 4개월부터 6개월까지는 한 달에 한 번 사용해주면 된다. 레이저의 출력 단계는 약간 따끔거리는 정도의 레벨로 조절하여 사용한다.

면도나 왁싱으로 인한 피부 자극과 번거로움에 지쳤다면 미국 FDA와 국내 식약청의 승인을 받은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로 지금부터 매끄러운 피부를 준비하자. 당당한 피부 자신감! 어떤 옷을 입어도 당신을 빛나게 해줄 것이다.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는 트리아뷰티 홈페이지(TRIABeauty.co.kr, 문의: 080-369-3300)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개요
트리아뷰티는 가정에서도 전문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광(光)기반 스킨케어 분야의 글로벌 리딩 컴퍼니다. 제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와 전문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선보였으며, 2014년 1월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선보이며 진일보한 피부과학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세 제품 모두 국내 KFDA 허가 및 미국 FDA에 등록되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았다.

http://TRIABeauty.co.kr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홍보대행 커뮤니크
안지나 팀장
02-794-155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