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티엄-드림공화국 MOU 체결

- 웨딩 문화 활성화를 위한 양사 협력

뉴스 제공
오스티엄
2011-06-30 13:54
서울--(뉴스와이어)--웨딩 연회 전문기업 (주)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마다 함께한다’ 라는 뉴 비전 선포식에 이어, 웨딩 문화 활성화 기여를 위하여 드림공화국-(주)지오커뮤니케이션(대표이사 손진기)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주)오스티엄과 드림공화국-(주)지오커뮤니케이션은 한 차원 높은 웨딩 문화를 활성화 시키는데 앞장서기로 하였다. 기혼자를 대상으로 한 메이퀸 선발 대회, 부부 합창 경연대회, 금혼식 토크쇼 등의 이벤트는 양사 인프라와 기획력이 수반된 프로젝트로 기획되고 진행될 예정이다.

(주)오스티엄의 전하영 대표이사는 “웨딩, 연회 전문기업 오스티엄과 ‘꿈을 꾸는 곳, 꿈을 만드는 곳, 꿈이 이루어지는 곳 드림공화국’이 국내 웨딩 산업 발전을 위해 실질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하게 되었다”며 “특별하고 신선한 프로젝트를 통해 고객의 가장 행복한 순간마다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양사는 해외에서 거주 중인 교포들을 위한 인바운드 사업 추진, 해외 아웃바운드 웨딩 테마여행 송출 등의 프로젝트를 포함한 다양한 사업을 예정하고 있다.

드림공화국 (주)지오커뮤니케이션의 손진기 대표이사는 “이번 MOU에 이은 다양한 기획은 양사에 구축된 인프라와 콘텐츠가 어우러져 기대 이상의 시너지가 일어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오스티엄 개요
서비스 벤처기업 (주)오스티엄은 웨딩, 연회, 파티, 키즈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ostium.co.kr

연락처

(주)오스티엄 H&RD
우진관 실장
02-511-0484
010-2410-08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