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공부와락’, 기말고사 시험대비 무료제공

뉴스 제공
대교 코스피 019680
2011-06-30 13:32
서울--(뉴스와이어)--㈜대교 공부와락(대표이사 박태영)이 기말고사를 기간을 맞아 시험대비 강좌를 무료로 제공한다.

오는 7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대교 공부와락에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총 3가지 혜택이 주어진다. 기말고사를 대비할 수 있는 기말 시험특강 쿠폰, 족보닷컴 기출문제 다운로드 쿠폰, 학업성취도평가 대비 강좌 쿠폰 등을 모든 신규 가입 회원에게 제공한다.

공부와락 기말 시험특강은 전국 16개 교육청 기출문제를 꼼꼼히 분석해 적중률 높은 문제 위주로 구성했다.‘수학, 사회, 과학 시험 특강’과 교과서별 핵심 개념과 예상 문제를 담은 ‘국어, 영어 시험 특강’으로 구성돼 있으며, 도덕, 음악, 미술 등 기타과목에 대한 요점정리 강좌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대교 공부와락은 온라인 강좌를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는 ‘내 맘대로 패키지’를 운영 중이다. 기말고사 시험특강 중 3, 5, 7과목씩 동시 구매하면, 10%에서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부와락 홈페이지(www.gongbuwara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문의 1588-0923)

대교 개요
대교는 오늘의 가능성을 내일의 현실로 만드는 교육 기업으로,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배움을 통해 자신의 가능성을 실현하는 곳인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다. 대교는 눈높이 철학으로 21세기 세계화, 다원화한 사회 구조에 맞는 교육을 지향하며, 원대하고 더 큰 미래를 향해 나가고 있다. △다양한 교육 콘텐츠 개발 △평생 교육 서비스 기반 조성 △온·오프라인 통합 교육 환경 조성 등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글로벌 교육 서비스 기업으로 나가려는 국내 대표 교육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daekyo.co.kr

연락처

대교 기획홍보팀
김봉환 과장
02-829-06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