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전람, 국내 최대 규모의 웨딩박람회 ‘웨덱스코리아’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최고의 사랑을 이루는 결혼준비는 코엑스 웨딩박람회에서 하세요!”

아주 긴 열애기간을 가졌거나, 혹은 짧고 뜨거운 열애를 통해 결혼에 이르는 커플들은 마지막 난관에 부딪히게 된다. 바로 다름아닌 결혼준비다. 신혼여행, 웨딩드레스, 웨딩사진, 가전 등 함께 결정해야 하는 것이 너무 많고 어렵기 때문에 간혹 서로 다투는 경우도 발생하는 것이 현실이다.

그렇지만 이러한 고민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띵동! 바로 코엑스에서 열리는 웨덱스코리아 웨딩박람회가 그 대답을 드릴 수 있다.

2011년 7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코엑스전시장 1층 A홀에서 국내 최대규모의 웨딩박람회인 ‘웨덱스코리아’가 서울전람 주최로 개최된다.

이번에 36회를 맞이하는 웨덱스코리아는 3,150여평(10,368㎡) 규모의 전시장에 여 웨딩, 혼수 관련 업체가 550여 부스 규모로 참여하는 대규모 웨딩박람회로 다양한 웨딩 관련업체의 상품과 서비스를 한자리에 모아 예비 신혼부부가 한 번에 결혼준비를 마무리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출품업체들은 전시기간 동안 실제 소비자가격보다 10%~40%정도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알뜰한 예비신혼부부에게는 결혼준비에 더 없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일부 웨딩컨설팅업체가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와 달리 전문 전시회로 열리는 이번행사에서 소비자는 웨딩드레스, 스튜디오, 신혼여행, 신혼가구, 청첩장, 웨딩컨설팅 등 다양한 업체를 웨덱스전시장에서 한번에 방문, 상담하고 계약할 수 있는 선택의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최근 예비신혼부부에게 가장 관심 있는 품목으로 뽑힌 신혼여행상품을 소개하기 위해 모두투어, 롯데관광, 롯데제이티비여행사, 허니문리조트 등, 많은 여행사가 직접 참가하며 아직 국내 허니무너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신혼여행지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롯데백화점에서는 전시장 내에 따로 전문관을 마련하여 예비 신혼부부들이 더욱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코엑스에서 열리는 웨덱스 웨딩박람회에서 최상의 결혼준비를 통해 예비부부들의 최고의 사랑이 실현될 것으로 기대 된다.

전시회 개장시간은 오전11시부터 오후8시까지이며, 전시회 입장료는 3000원이고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통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홈페이지:www.weddex.com / 문의:서울전람(주): 02-529-0691

서울전람 개요
서울 전람은 1991년 6월 전문 전시사업으로 이의 활성화를 통한 기술 개발 촉진, 수출입증대,잠재시장 개발 등 각 관련 산업의 업무 진흥을 목적으로 설립되었다. 국내 순수 무역 전시회 전문 주최자로서 그 동안 다양한 분야의 전시회를 주최 하여 관련 산업의 발전은 물론 새로운 시장개발에 많은 노력을 하였다. 또한 국내외 유관업계 및 실수요들이 최신 상품과 정보를 신속히 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현재 COEX에서10회 이상의 전시회를 주최하고 있는 최상위의 민간전시전문 주최사로 활동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fairs.com

연락처

서울전람 전시팀
02-529-069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