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존, ‘창립기념 축하 페스티벌’ 실시

- 세이브존 노원·성남·광명 오픈 9주년 및 화정·부천 개점 13주년 맞이 축하 페스티벌 진행

- ‘여름인기상품 특가전’, ‘여름한정상품 특가전’ 등 다채로운 행사 마련

뉴스 제공
세이브존
2011-07-01 09:07
서울--(뉴스와이어)--패션 아울렛 세이브존(대표 유영길, www.savezone.co.kr)은 오는 7월 1일(금)까지 ‘창립기념 축하 페스티벌’을 열고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화정점과 부천점의 개점 13주년을 비롯해 노원점, 성남점, 광명점의 개점 9주년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지고 ‘여름인기상품 특가전’, ‘여름 한정상품 특가전’ 등 지난 시간 동안의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서울 노원점은 개점 9주년을 맞이하여 우수 바이어가 추천하는 여름상품 빅 아이템을 10점 한정하여 초특가로 판매한다. 10점 한정한 벨리시앙의 여성용 재킷을 4만9천원, 쎄리의 티셔츠 역시 10점 한정하여 1만원에 선보이며 레노마레이디와 지센은 원피스를 각 10점 한정하여 4만9천원, 5만7천원에 내놓는다.

경기 화정점은 개점 13주년을 기념하는 브랜드세일을 진행한다. 아동의류브랜드 블루머핀의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을 비롯해 헬로키티/베이빅스의 제품을 50%, 마루아이/노튼주니어/트윈키즈의 30~50% 할인한다. 또 인기 아동의류 해피앤코와 베이비돌은 특가전을 열고 해피엔코의 내의편면을 5천원, 양면을 9천원에 선보이며 베이비돌의 바지를 5천원, 티셔츠 3장을 1만원에 판매한다.

경기 성남점은 여름 한정상품 특가전을 준비했다. 패션잡화 아놀드파머 손수건과 청림의 썬캡을 각 50점 한정하여 3천원, 토마토의 발찌와 아이비쥬의 링귀걸이 역시 50점 한정하여 3천원에 선보이며 팝스텝의 아동용 수제화샌들을 50점 한정하여 1천원, 비앤북의 올록볼록 입체학습과 어항/자동차책 또한 각 50점 한정하여 3천원에 내놓는다.

경기 광명점은 여름인기상품을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인기잡화 기라로쉬는 와이셔츠를 1만5천원/1만9천원, 엘레강스는 핸드백을 3만9천원에 판매한다. 또 여름철 필수 화장품을 준비해 뷰티플렉스의 라끄베르 아쿠아 쿨핑 썬스프레이를 1만원, 에센셜 BB 크림을 1만5천원에 판매하며 이니스프리의 그린티 데오드란트를 4천5백원, 미네랄 워터프루프 BB 크림을 1만8천원에 선보인다.

경기 부천점은 인기 신사정장 5大브랜드를 부천 최대 규모의 파격가로 행사장을 마련했다. 미켈란젤로와 폴메이저, 마르퀴스, 오마샤리프, 빌트모아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여름 신사정장을 5/7/9만원에 선보이며 남방과 티를 한정하여 각 5천원, 재킷과 정장바지는 각 1만원에 판매한다.

이와 더불어 세이브존에서는 삼성 40인치 TV를 증정하는 썸머 경품대축제를 비롯해 MBC 트릭아트 2천원 할인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세이브존 홈페이지(www.savezone.co.kr)에서 인터넷 전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이브존 개요
세이브존(SaveZone)은 대한민국의 백화점 형식의 아웃렛 매장이다.

웹사이트: http://www.savezone.co.kr

연락처

L&H Communnications
02-776-2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