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울산시티투어’ 새 사업자 모집

울산--(뉴스와이어)--울산시는 '울산시내순환관광업(Ulsan City Tour) 운영 사업자 선정 계획‘을 7월 1일 공고했다.

사업 설명회는 오는 7월 11일 구관 3층 회의실에서 마련된다.

공고에 따르면 사업 희망자는 여객 자동차 운수사업 면허 신청서, 사업 계획서 등의 서류를 갖춰 오는 7월 12일부터 21일까지 울산시 남구 중앙로 201(신정동 646-4) 울산시청 관광과(052-229-3854)로 직접 접수하면 된다.

신청 자격은 관광진흥법 및 여객자동차운수사업이 정한 결격 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령 등에서 규정하고 있는 차량, 차고지, 부대시설 등의 요건을 구비하고 있거나 운행 개시일까지 구비가 가능한 자, 공고일 현재 신청인의 주사무소가 울산시에 소재해야 하며 개인 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법상 울산시 거주자 등이다.

사업자 선정은 심사위원회가 면허기준 적합 여부, 사업수행능력 보유 등에 대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오는 8월중 확정 발표한다.

울산시티투어는 생태환경탐방, 산업탐방1·2, 울산역사탐방, 울산문화탐방, 울산사랑탐방 등으로 운영되고 있다.

울산시 관계자는 “울산시티투어의 새 사업자가 선정될 때까지 운영상 공백이 없도록 하기 위해 현재 업체가 운영한다.”면서 “시민들의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관리를 철저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관광과
오세민
052-229-385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