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퍼플엠버서더(Purple Ambassador), 거기걸스 12기 모집

– 7월 14일까지 여대생 대상으로 야후! 퍼플엠버서더 거기걸스 12기 총 80명 모집

– 기존 ‘맛집 & 여행’에 ‘패션 & 뷰티’ 카테고리 새롭게 추가…개인 또는 팀별로 한 분야 선택해 지원 가능

– 매월 소정의 활동비 지급 외 최종 우수 활동자는 400만원의 장학금 혜택

뉴스 제공
야후코리아
2011-07-01 09:55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어 디지털 미디어 기업 야후! 코리아(www.yahoo.co.kr, 대표이사 김대선)가 7월 14일까지 야후! 퍼플엠버서더, 거기걸스 12기를 모집한다.

야후! 거기걸스는 2005년 1기 출범 이래 현재까지 총 1,300명이 참여한 야후! 코리아의 대표 프로그램 중 하나로, 곳곳에 숨은 정보를 발굴하고 이를 온라인을 통해 전파하는 전문 UGC 리포터이다. 또, 야후! 코리아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야후!의 신규 서비스를 체험하고 알리는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한편, 올해부터는 자신이 관심 있는 분야를 선택해 지원 하도록 함으로써 해당분야의 전문 에디터로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될 뿐 아니라, 기존 6개월이었던 활동기간을 8개월로 연장 운영하여 보다 안정적인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야후! 거기걸스 12기는 열정적인 대한민국 여대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야후! 퍼플엠버서더 거기걸스 모집 페이지(http://www.yahoogugigirls.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개인 또는 2인 1팀으로 지원 가능하며, 5가지 지정질문에 답하거나 블로그에 자기소개를 올리는 등의 지원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특히, 이번 지원자들은 ‘맛집 & 여행’, ‘패션 & 뷰티’ 등 2가지 카테고리 중에서 본인이 관심 있는 분야를 선택할 수 있다. 선발 인원은 카테고리별 40명씩 총 80명이며, 활동 기간은 7월 28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2012년 3월까지이다. 선발된 야후! 퍼플엠버서더 거기걸스 전원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우수 활동자에게는 추가 혜택이 지급되고, 최종 우수 활동자에게는 400만원(세전 금액)의 장학금이 수여된다.

야후! 코리아 김대선 대표이사는 “올해 12기를 맞는 퍼플엠버서더 거기걸스는 해를 거듭할수록 뜨거운 열정과 젊은 감각으로 야후! 코리아의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면서 “올해는 참가자들이 개인 관심사에 따라 활동 분야를 선택해 활동하는 만큼 전문 에디터로서의 역량을 더욱 활발히 펼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야후! 거기걸스 12기 모집 관련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야후! 코리아 검색창에 ‘거기걸스’를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kr.yahoo.com

연락처

홍보대행 KPR
김근영 대리
02-3406-2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