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한류스타 ‘슈퍼주니어’, 콘서트북 예약판매만으로 초판 매진 임박

뉴스 제공
다날 코스닥 064260
2011-07-01 09:57
서울--(뉴스와이어)--오는 1일부터 본격적인 판매가 시작되는 슈퍼주니어(Super Junior) 콘서트북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2주간 진행된 예약 판매 기간 동안 초판 물량 대부분이 판매되는 등 높은 호응을 얻고 있기 때문. 슈퍼주니어 측은 본판매가 시작되면 초판이 곧 매진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지난해 8월 진행된 슈퍼주니어 THE 3rd ASIA TOUR ‘SUPER SHOW 3’의 서울 공연 현장을 담은 ‘슈퍼주니어 SUPER SHOW 3 콘서트 북’은 총 188 페이지의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 멤버들의 공연 모습을 생생하게 담은 고화질의 콘서트 현장 사진과 그 동안 한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대기실 장면 등 다양한 미공개 사진이 담겨있기 때문.

또한 국가대표 한류스타답게 한글, 영어, 일본어 등 3개 국어로 번역된 멤버들의 에필로그 문구와 친필 사인이 수록 되어 있으며, 각 멤버별로 브로마이드 형식의 날개 페이지를 삽입해 보는 즐거움을 더욱 높였다. SUPER SHOW3 현장을 담은 와이드 엽서 14장 역시 부록으로 제공된다.

‘슈퍼주니어 SUPER SHOW 3 콘서트 북’을 기획한 ㈜다날 관계자는 “음반 판매 분위기가 좋지만은 않은 요즘 같은 시기에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대부분의 물량이 이미 지난달 예약 판매로 나가는 등 팬들의 호응이 높아 조만간 매진이 예상된다.”며 “한국은 물로 해외 팬들의 주문도 폭주하고 있다.”고 전했다.

슈퍼주니어 콘서트북 온라인 구매는 인터파크, 교보문고, 예스24, 11번가, 알라딘, 애플뮤직, 리스뮤직 등에서 가능하며, 오프라인은 핫트랙스 매장에서 구입 할 수 있다. 가격은 3만원. 또한 ‘슈퍼주니어 SUPER SHOW 3 콘서트 북’ QR코드를 공개해, 슈퍼주니어의 홍보영상 등 슈퍼주니어 콘서트북에 대한 정보를 더욱 간편하게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nal.co.kr

연락처

다날 경영지원본부 IR홍보팀
신민정 과장
031-697-11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