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디자인태그, 우수디자인제품 현대백화점 기획판매전 작년에 이어 두 번째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가 운영하는 디자인제품 전문 온라인쇼핑몰 디자인태그(http://www.designtag.co.kr)가 국내 우수 디자인제품을 현대백화점 측과 공동 기획하여 오프라인 기획판매전을 작년에 이어 두번째 개최한다고 밝혔다.

기회판매전 개최일정 및 장소는 현대백화점 본점(압구정)은 지하 1층에서 7월 1일(금)∼3일(일)까지, 신촌점은 지상9층에서 7월 8일(금)~10일(일)까지 각 3일간(판매시간 :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개최한다.

이번 기획판매전은 시민고객에게 디자인 제품을 더 쉽고 다양하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입점 디자이너에게는 판매채널 확대, 제품 홍보 다각화로 시민들과의 소통공간을 주기 위해 마련되었다.

현대백화점 본점에서 작년 12월, 3일간의 기획판매전에서의 시민고객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올해에는 본점과 신촌점에서 개최하게 되었다.

기획판매전에는 독특하고 재미있는 우수디자인 아이디어상품과 해외전시에서 뜨거운 관심을 끌었던 108개사 300여개의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적인 상품은 김하윤 디자이너의 ‘나이프-포크-티스픈’(kinfe -fork-teaspoon), 아벨파트너스의 ‘티 피싱’(tea fishing), 낫씽디자인의 ‘머그-0’(mug-0)을 들 수 있다.

‘나이프-포크-티스픈’ 조명은 도자기로 만든 나이프와 포크 스푼을 이용해 화려하고 웅장한 조명을 탄생시켰으며 주방에 걸맞는 상품이라 할 수 있다.

아벨파트너즈의 ‘티 피싱’은 차를 마실 때 사용하는 액세사리로 티백종이가 컵속으로 빠지는 것을 방지하는 우수디자인 아이디어상품으로, 낚시하는 귀여운 사람의 모양을 하고 있다.

낫씽디자인의 ‘머그-0’은 우리가 찻잔을 씻고 뒤집어서 말리는 수고를 덜어주는 상품으로 실용성에 깔끔한 디자인까지 더해진 생활에 지혜가 묻어나는 상품이라 할 수 있다.

특히, 행사기간 동안 구매금액별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3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수납성이 우수하고 여행용으로 활용만점인 에코파우치를, 5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튼튼하고 실용적인 에코백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한정 제작하여 조기 품절될 수 있으니 평소 디자인제품에 관심있는 고객이면 디자인태그 기획판매전 행사장 방문을 서둘러야 한다.

금번 기획판매전을 통해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을 강화함으로써 시민고객에게 디자인제품을 보다 폭넓고 다양하게 접하는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국내 디자인시장의 규모를 키우고 더 나아가 디자인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데 힘을 실어주고 있다.

서울시에서는 앞으로 신진 디자이너 및 디자인기업들이 국내유명백화점 입점을 계기로 시민고객 및 유통업체의 평가를 받아 대형 유통사로 진출하도록 지속적으로 우수제품을 발굴하고, 다각적인 마케팅 홍보에 적극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기획판매전의 온라인 디자인 상품 구입 등 자세한 사항은 디자인태그 홈페이지(www.designtag.co.kr)를 방문하거나 전화(서울디자인마케팅지원센터: 02-3448-4424)로 문의하면 된다.

서울특별시청 개요
한반도의 중심인 서울은 600년 간 대한민국의 수도 역할을 해오고 있다. 그리고 현재 서울은 동북아시아의 허브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서울시는 시민들을 공공서비스 리디자인에 참여시킴으로써 서울을 사회적경제의 도시, 혁신이 주도하는 공유 도시로 변화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go.kr

연락처

서울특별시 문화디자인산업과
주무관 이춘식
02-2171-282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