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몽 키즈랜드, 온 가족이 즐거운 ‘쇼핑락’ 캠페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코코몽! 우리 아이를 부탁해~’

이랜드 레져비스에서 운영하는 ‘코코몽 키즈랜드’는 온 가족의 즐거운 쇼핑을 위해 ‘쇼핑락(Shopping 樂)’ 캠페인을 연중 실시한다. EBS 교육 방송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애니메이션 ‘냉장고 나라의 코코몽’ 등장 캐릭터들로 꾸며진 ’코코몽 키즈랜드’는 쇼핑 센터 내에 위치한 캐릭터 테마파크로 다양한 놀이 시설과 학습프로그램 그리고 식음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 봄 새로운 캐릭터 추가와 시설 리뉴얼로 시즌 2를 성공적으로 런칭한 바 있으며, 차별화된 프로그램과 특급 호텔식 서비스를 제공해 캐릭터 테마파크계의 강자로 자리매김해가고 있다.

이번에 실시하는 ‘쇼핑락(영어 단어 ‘shopping’과 즐거움을 뜻하는 한자 ‘락(樂)’의 합성어)’ 캠페인은 기존에 어린이에게만 초점이 맞춰졌던 서비스를 가족으로 확대하여 쇼핑 나온 가족 모두에게 즐거운 쇼핑 시간을 선사하겠다는 취지에서 출발하였다.

가족이 함께하는 쇼핑이 때로는 즐거운 나들이 기회이기도 하지만 실상은 그렇지 못한 경우가 많은데, 쇼핑을 빨리 마치고 집에 돌아가고 싶어하는 아빠와 그와 반대로 꼼꼼히 이 것 저 것 비교해가며 여유롭게 쇼핑을 즐기고 싶어하는 엄마, 그리고 자기가 사고 싶은 물건 판매대 앞으로만 달려가는 아이 등, 가족의 원하는 바가 각각 달라 온 가족이 모두 즐거운 쇼핑하기가 어려울 때가 많은 것.

이에 ‘코코몽 키즈랜드’는 ’쇼핑맘 도우미’같은 서비스를 개발하여 엄마의 편안한 쇼핑을 돕고, 엄마 아빠를 위한 식사 메뉴를 개발하는 등 가족 모두가 즐겁게 쇼핑도 하고 테마파크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마련하였다. 특히, ‘쇼핑맘 도우미’ 서비스의 경우 믿을 수 있는 전문 보육 교사에게 아이를 맡긴 후 여유로운 쇼핑을 즐길 수 있어 어머니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서비스 제공 전 실시된 설문 조사에서도 ‘쇼핑 시간 동안 아이들을 돌봐줄 시설이 필요하다.’라고 답한 응답자 수가 전체 응답자 중 90%를 차지할 정도로 그 필요성이 입증되었으며, ‘코코몽 키즈랜드’는 이러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전문 보육 교사 채용, 유익한 교육 프로그램 개발, 믿을 수 있는 먹거리 준비 등 부모들이 안심하고 아이를 맡길 수 있는 서비스를 세심하게 준비하였다.

한편 ‘코코몽 키즈랜드’는 8호선 장지역 NC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용 요금은 2시간에아동 13,000원, 영유아 8,000원, 성인 6,000원으로 놀이시설 이용과 교육 프로그램 참여가 포함되며 ‘쇼핑맘 도우미 서비스’는 19,000원으로 음료수가 추가로 제공된다.

이제 쇼핑몰 방문 땐 실내 캐릭터 테마파크를 백분 활용하여 온 가족이 따로 또 같이 즐거운 쇼핑 시간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문의:02-2157-5719 / 홈페이지:www.cocomongland.com

이랜드 레저비스 개요
㈜이랜드레저비스는 1995년 설악켄싱턴 호텔을 기점으로, 현재 여의도 렉싱턴 호텔, 평창 켄싱턴플로라호텔, 켄싱턴리조트의 체인레저사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이랜드 그룹의 호텔&리조트 전문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kensington.co.kr

연락처

이랜드 레저비스 홍보 담당자
정지선 마케팅팀장
02-6670.8335
010-9529-760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