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timate Risk Solutions, 아시아 시장 진출로 창사 10주년을 기념하다

뉴스 제공
Ultimate Risk Solutions
2011-07-01 13:13
뉴욕--(뉴스와이어)--금융 위기 모델링 소프트웨어 개발사인 Ultimate Risk Solutions(URS)이 창사 10주년을 맞아 아시아 태평양 시장에 진출하였다고 창립자이자 최고경영자인 Alex Bushel이 발표했다.

이 기업은 북아시아와 동남아시아 영업을 위해 각각 홍콩과 방콕에 지사를 설립하였다. David Piesse는 아태지역 관리 이사, Chris Venvell은 아태지역 사업 발전 이사에 임명되었다. 이들은 이 지역에서 회사의 사업 발전 팀으로 함께 일하게 될 것이다.

URS는 2001년 창립 시 사업 상의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최신의 역동적 재정 분석(dynamic financial analysis; DFA) 소프트웨어를 개발한 최초의 기업 중 하나이다. URS의 소프트웨어인 Risk Explorer™는 미국과 유럽, 영국, 남미의 주요 보험사와 재 보험사, 브로커, 컨설턴트, 정부기관에서 사용되고 있다.

“오늘날 아시아 보험사는 산업의 힘과, 포트폴리오 관리와 자본 추정 및 배분, 가입된 재보험 평가, 현금 흐름 분석, 2013년 1월부터 시작되는 유럽 연합 내 사업자가 준수해야 할 기업의 위험관리 및 지불능력 II 등을 포함하여 다양한 부문에서의 첨단 기술 모델을 요구한다. 우리의 URS 팀은 첨단 분석 툴에 대한 이 지역의 필요를 만족하기 위해 이 지역의 문화와 거시경제적 측면의 배경으로 아시아의 다국적 기업 및 국내기업과 함께 일하게 될 것이다.”라고 Bushel은 말한다.

Piesse는 25년 동안 모든 아시아 태평양 시장 특히, 인도와 중국에서 일했다. 그는 Sun Microsystems에서 보험 부문 세계 책임자로 일했으며 재임기간 동안 이 회사의 보험/재보험 전략을 감독하고 소액보험과 방카슈랑스, 이슬람 보험상품인 타카풀(Islamic Takaful)을 만들었다. 2009년 Unirisx LLC 의 아태지역 Unirisx의 회장이 되었으며 재임기간 중 이 지역 전역에 새로운 보험 유통 채널을 도입하였다. URS 관리 이사로서 Piesse는 7월 11일~12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리는 제 5회 연례 컨퍼런스의 의장직을 맡아 DFA 환경에서 새롭게 부상하는 시장 위기에 관해 논의할 계획이다.

Chris Venvell은 보험산업계에서 30년 경력을 지닌 베테랑으로 그 중 20년은 보험 기술 시장에 비즈니스 개발 및 관리에 관한 전문지식을 제공했다. Venvell은 환경 위기 분석 소프트웨어를 영국 보험산업에 제공하는 VenTech를 포함하여 여러 기술의 출시에 참여하고 있다. VenTech의 관리이사이자 창립자로서 모든 판매 및 제품 개발을 관리했으며 4년 후 이 회사를 Equifax에 매각하는 과정을 총괄했다. 그는 미국과 영국의 광범위와 주요 보험사와 기술 제공자와 함께 일하고 있다. 또한 지난 6년 동안 동남아 지역에서 일하고 있다.

Piesse와 Venvell의 Risk Explorer™와 기타 URS 의 제품에 대한 직접 설명은 사전 약속에 의해 제공될 수 있다. dpiesse@ultirisk.com 와 cvenvell@ultirisk.com에 문의할 수 있다.

Ultimate Risk Solutions 개요
Ultimate Risk Solutions는 재산/인명 보험 및 재보험 업계를 대상으로 리스크 모델링 소프트웨어를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 이다.

웹사이트: http://www.ultirisk.com

연락처

Mechlin Moore
MDM Communications
+1 845-920-70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