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뻔뻔한 서머 패키지’ 출시

서울--(뉴스와이어)--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시원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플레이 쿨(Play Cool), 플레이 쉬크(Play Chic), 플레이 포쉬(Play Posh)’ 세가지 타입으로 구성한 뻔뻔한 서머 패키지 (Fun Fun Summer Package)를 7월 8일부터 9월 13일까지 선보인다. 그랜드 앰배서더 호텔 만의 노하우로 편안한 숙면을 보장하는 앰배서더 베드가 구비된 슈페리어룸에서의 1박과 각 타입에 맞는 특별한 혜택, 게임 위너(Winner)에게 제공되는 선물, 유럽 왕복 항공권이 포함된 경품이벤트로 즐거운 여름 휴가를 만끽 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패키지의 컨셉은 펀(Fun). 객실 및 패키지 혜택 외에 간단한 게임을 준비해 게임에서 이기면 깜짝 선물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플레이 쿨(Play Cool) 패키지는 유명 영국 브랜드 캐스키스턴(Cathy Kisdton) 파우치, 로비라운지 앤 델리에서 제공하는 쿨서머 스무디 2잔, 게임을 통한 깜짝 선물로 구성되며, 플레이 쉬크(Play Chic) 패키지는 플레이 쿨 패키지 혜택에 고급 화장품 리엔케이 셀루미너스 4종 기프트 세트, 호텔 내 발네오 테라피에서 아로마 등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된다. 특급 호텔에서 조금 더 여유롭게 프라이빗 서비스를 받으며 한가로운 여름 휴가를 보내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플레이 포쉬(Posh) 패키지를 추천한다. 캐스키스턴(Cath Kidston)파우치와 리엔케이 셀루미너스 프리미엄 6종 기프트세트, 호텔 VIP라운지에서 조용하게 즐길 수 있는 2인 조식 그리고 와인, 맥주 등 다양한 음료와 세미 뷔페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무료 이용 혜택, 객실 내 무료 인터넷 서비스와 무료 사우나 2인 이용권으로 구성된다.

이번 서머 패키지의 하이라이트는 모든 패키지 이용객들을 위한 화끈한 경품 이벤트 ‘뻔뻔한 행운권 추첨(Fun Fun Lucky Draw)’이다. 이벤트에 응모하면, 유럽 대표 여행지인 로마, 파리, 런던, 취리히, 바르셀로나 중 원하는 한 곳을 지정해 갈 수 있는 2인 왕복 항공권과 아코르 앰배서더그룹 호텔 숙박권, 식사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모든 패키지 이용객들에게는 호텔 내 수영장과 휘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이 주어지고, 객실 내에서 네스프레소 커피를 두 잔까지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5만9500원부터 23만1000원, 부가세가 별도로 부과되며, 봉사료는 받지 않는다.

웹사이트: http://www.ambatel.com

연락처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담당자 임지혜
02-2270-368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