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여름사냥용 빙수 인기몰이

서울--(뉴스와이어)--무더위가 일찍 찾아옴에 따라 빙수를 찾는 고객도 늘고 있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맛있고 건강한 홈메이드 베이커리 뚜레쥬르(www.tlj.co.kr)는 지난 5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인절미팥빙수를 비롯한 빙수 3종을 출시,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뚜레쥬르는 예년에 비해 일찍 찾아온 무더위로 평소보다 빨리 빙수를 출시했으며, 빙수 출시 후 지금까지 전년 대비 25% 증가한 판매 실적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인기리에 판매중인 뚜레쥬르 빙수는 <인절미팥빙수>, <후르츠요거트빙수>, <녹차빙수> 등 총 3종. 인절미 팥빙수는 부드러운 우유와 고소한 인절미, 담백한 팥이 어우러져 더욱 고소하고 기품 있는 맛을 내는 스테디셀러 팥빙수이다. 또한 뚜레쥬르는 상큼한 요거트와 과일이 함께 어우러져 더욱 시원한 청량감을 주는 후르츠요거트빙수와 카테킨 성분으로 혈당을 낮추고 각종 성인병 예방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녹차의 깔끔한 맛을 좋아하는 여성 고객을 위한 녹차빙수를 함께 선보였다.

특히 인절미 팥빙수는 팥빙수 그대로의 맛을 좋아하는 팥빙수 마니아에게, 후르츠요거트빙수와 녹차빙수는 상큼하고 부담 없는 빙수를 좋아하는 젊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으며 고객의 기호에 따라 밀크 샤베트, 요거트 샤베트, 그린티 샤베트를 추가해 보다 상큼하게 즐길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더위가 일찍 찾아와 출시일이 앞당겨 진데다 빙수를 찾는 고객도 더욱 늘어나 빙수 매출이 호조를 보이고 있다”며 “사계절 메뉴로 사랑 받고 있는 빙수가 무더위로 지친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청량감을 선사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CJ푸드빌 개요
CJ푸드빌은 1994년 논현동에 스카이락 1호점을 시작한 이래 1997년 독자적인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 론칭을 성공하면서 전문 외식업체로서 기반을 다졌다. 외식부문에는 국내 토종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를 비롯해,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등이 있으며 프랜차이즈부문에는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투썸커피, 콜드스톤 크리머리, 제일제면소, 빕스버거, 로코커리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CJ푸드빌 미디어마케팅팀
최세연대리
02-6740-437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