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알파 NEX-C3, 예약 판매 실시

뉴스 제공
소니코리아
2011-07-04 11:03
서울--(뉴스와이어)--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미러리스 카메라의 최강자 알파 NEX 시리즈의 최신 모델 NEX-C3를 선보이고 오는 7월 6일 오후 1시부터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번 예약판매 이벤트는 오는 7월 6일부터 15일까지 열흘간 소니 스토어 온라인(www.sony.co.kr/store), 주요 백화점과 온라인몰 등 소니 알파 카메라 전문 취급점(면세점 제외)에서 진행된다. NEX-C3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소니의 16GB SD 메모리카드와, NEX 전용 하드케이스 및 정품배터리를 증정한다. 사은품은 제품 수령시 판매처를 통해 직접 수령할 수 있다.

알파 NEX는 2010년 6월 말 국내 출시 이후 2011년 4월까지 국내 미러리스 렌즈교환식 디지털 카메라 시장에서 평균 41%의 점유율로 시장 1위를 점유하며 미러리스 카메라 열풍을 이끌고 있다. 이로써 알파는 국내 전체 렌즈교환식 디지털 카메라 시장에서는 동일 기간 약 20%의 점유율로 2위 자리를 차지하고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의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알파 NEX-C3는 1,620만 화소의 대형 엑스모어(Exmor) APS HD CMOS 이미지 센서로 더욱 선명한 사진과 720p HD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모델이다. DSLR과 동일한 크기의 대형 이미지 센서를 탑재한 세계 최소형, 최경량 렌즈교환식 카메라로 기존 모델에 비해 6%가 작아진 225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또한 ‘컬러 추출’, ‘레트로 포토’, ‘토이 카메라’, ‘소프트 스킨’ 등 다양한 ‘사진효과’ 모드로 누구나 쉽게 더욱 독창적이고 우수한 퀄리티의 이미지를 촬영할 수 있다. 사진은 물론 동영상 촬영시에도 전문가 수준의 배경 흐림 효과 구현이 가능하며, 어려운 사진 용어 대신 ‘배경흐림’, ‘밝기’, ‘색상’ 등 쉽고 직관적인 단어를 사용해 초보자도 쉽게 원하는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소비자들로부터 이미 폭발적 반응을 얻은 NEX의 새로운 모델로 더욱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가격은 소니스토어 기준 표준줌렌즈킷(NEX-C3/K)이 748,000원, 더블렌즈킷(NEX-C3/D)이 898,000원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NEX-C3는 기존 NEX 시리즈보다 사이즈와 무게를 더욱 줄인 것은 물론 DSLR과 같은 APS-C 사이즈 센서를 탑재하여 최고의 휴대성과 극상의 화질을 모두 충족시키는 모델”이라고 설명하면서, “알파 NEX가 출시 후 10개월 간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 1위를 석권할 수 있도록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지속적으로 준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미디컴 PR2본부 2팀
김가원 대리
02-6370-8066
이메일 보내기